웰컴저축은행 중금리대출 조건, 한도, 금리 3가지만 알자!

웰컴저축은행 중금리대출

웰컴저축은행 중금리대출

웰컴저축은행 중금리대출 및 조건, 한도, 금리, 자격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어주시면 웰컴저축은행 중금리대출 및 조건, 한도, 금리, 자격을 이해할 겁니다.

웰컴저축은행 중금리대출 및 조건, 한도, 금리, 자격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웰컴 저축은행의 중금리 대출은 최대 13.9 % 입니다.

자세한 조건과 이자율 / 한도를 살펴보겠습니다.

직장인 중금리 대출

직장인 중금리 대출 상품은 4 대 보험에 가입 한 연소득 3,500 만원 이상 직장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대출 이자율은 연 5.9 %, 연 최대 13.9 % 입니다.

최대한 높더라도 연 13.9 %, 84 개월까지 가능하므로 1 천만 원 대출 시 월 19 만원, 2000 대 대출 38 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4 대 보험 가입자의 경우 기본 한도의 최대 2 배까지 늘릴 수 있으며, 자동차 하이브리드 상품과 연동하면 차량 설정 후 기본 한도의 최대 3 배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상환 방법은 일시불 또는 원리금 균등 할부 상환입니다.

대출 기간은 6 개월 단위로 최대 7 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간 상환 수수료는 2 % 이내로 발생합니다.

대출 금리, 한도, 대출 기간은 심사 기준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신청 방법은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대출 가능 여부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신용 등급에는 영향이 없으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일 오전에 신청하면 오후에 입금할 수 있습니다.

웰뱅 중금리 대출 (전화)

웰뱅 중금리 대출 (전화)은 20 세 이상으로 소득을 증명할 수 있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대출 금리는 연간 5.9 % ~ 19.4 %이며 대출 한도는 최소 50 만 ~ 1 억 원입니다.

이자율과 한도는 신용 등급이나 소득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 기간은 6 개월 단위로 최대 7 년까지 가능하며, 상환 일시금 또는 원금 상환 방식으로 상환합니다.

중간 상환 수수료는 3 년 이내에 상환액의 1.7 % 이내 발생하지만 3 년 후에는 면제됩니다.

신청 방법은 ARS 폰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금의 사용은 가계 자금 또는 사업 운영 자금이어야 합니다.

본 상품은 이자율 인하 요청 권이 적용되므로 대출이 이루어진 후 신용 등급이나 소득에 변동이 있을 경우에는 금리 인하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웰뱅 중금리 대출 (자동)

웰뱅 중금리 대출 자동 상품은 20 세 이상 국민 건강 보험에 가입되어 있고 연소득이 2500 만원 이상이고 6 개월 이상 유지한 경우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연 5.9 % ~ 19.4 %이며 한도는 최소 100 만원에서 최대 5000 만원입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5 년까지 1 ~ 6 개월 단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자율, 한도 및 대출 기간은 신용 등급 또는 소득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일시불 또는 원리금 균등 할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중개 상환 수수료가 없습니다.

신청 방법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구비 서류는 취득 및 신분증명서입니다.

지금까지 웰컴 저축 은행 중금리 대출 상품의 세부 조건과 이자율 / 한도를 살펴보았습니다.

대출은 필요한 경우 상환 한도 내에서 유용하고 유용할 경우 약하지만 무분별한 대출은 신용 등급을 하락시키고 금융 거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웰컴저축은행 중금리대출 및 조건, 한도, 금리, 자격을 전달해드렸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