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자영업자햇살론 조건, 금리, 한도 1편

웰컴저축은행 자영업자햇살론

웰컴저축은행 자영업자햇살론

 

요즘은 은행의 통합으로 인해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 한도와 금리가 달라지고,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은 대출을 이용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저소득, 저신용자도 대출받기 어려웠는데 이제 웰컴 저축은행 자영업자 햇살론은 신용등급이 낮은 자영업자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자영업자들은 요즘뿐만 아니라 경기가 좋지 않은지 오래되었습니다는 것을 인정할 것입니다.

따라서 지출은 고정되어 있지만 수입은 일정하지 않기 때문에 가정을 꾸리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특히 자영업자의 경우 대출을 받는 것이 쉬운 문제가 아니며 신용등급이 낮으면 대출을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자영업자를 위한 상품인 선샤인론으로 돈을 빌릴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햇살론은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상품이기 때문에 낮은 금리로 금리를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 자영업자햇살론 신청 자격 및 한도

웰컴저축은행 자영업자햇살론은 저소득, 저신용, 저소득자를 위한 상품으로 금융기관의 보증을 받아 대출을 제공합니다.

본 상품은 만 20세 이상 현재 사업체 또는 자영업자 또는 개인사업자 또는 창업교육 컨설팅을 마친 후 창업 또는 창업한 지 1년 미만인 분을 대상으로 합니다..

연 소득 4500만 원 이하, 신용등급 6 이하, 연소득 3500만 원 이하이면 신용등급에 상관없이 신청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2000만 원입니다.

 

웰컴저축은행 자영업자햇살론 대출금리 및 상환방법/대출기간

본 상품의 대출금리는 대출금리의 9%를 적용한 상품입니다.

상환방식은 원금을 균등 할부로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원금 등분할 상환의 경우 1년의 유예기간이 있으며 1년은 이자만 지급하고 4년은 원금을 균등 분할하여 이자와 함께 지급합니다.

대출 기간은 3년 또는 5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 자영업자햇살론 준비서류 및 주의사항

본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서류는 주민등록등본 및 원본, 실명확인표 사본, 사업자등록증 또는 수수료 증명서, 소득금액 증명,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연금보험료 납부확인서, 월별 원천징수 영수증

본 상품은 취급수수료 및 연장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으며 신용보증재단에서 수수료를 보증합니다.

대출 만기 후에도 대출금을 상환하지 않을 경우 연체이자가 발생할 수 있으며, 금융질서의 무질서 등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모바일 간편대출 스마트폰만 있으면 바로!

 

웰컴저축은행 자영업자햇살론을 공유해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