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서민 대출 (사잇돌, 햇살론) 조건, 한도, 금리 3가지

웰컴저축은행 서민 대출

웰컴저축은행 서민 대출

웰컴저축은행 서민 대출 및 조건, 한도, 금리, 자격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면 웰컴저축은행 서민 대출 및 조건, 한도, 금리, 자격을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웰컴저축은행 서민 대출 및 조건, 한도, 금리, 자격의 정보가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웰컴 저축은행 서민대출, 사잇돌, 햇살론, 조건, 이자율 / 한도 등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저소득 저신용 저소득층을 위한 금융 지원 상품으로 시장 내 금융권 대출이 어려운 분들을 저금리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각 제품의 상태를 확인하여 가정에 적합한 제품으로 사용하세요.

사잇돌 2 대출

사잇돌 2 대출은 현재 직장에서 5 개월 이상 근무하고 연소득 1200 만원 이상인 20 세 이상 근로자, 4 개월 이상 사업을 하고 있는 자 연간 소득이 600 만원 이상이고 연금 소득을 1 회 이상 받고 연간 소득이 있는 경우 6 백만 원 이상이 연금 수급자이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8 % ~ 19 %이며 대출 한도는 최소 10 만원 ~ 최대 2,000 만원입니다.

대출 기간은 6 개월 단위로 1 년에서 5 년까지 계약할 수 있습니다. 이자율, 한도 및 기간은 신용 등급 또는 소득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사잇돌 2 대출 (자동)

사잇돌 2 자동대출은 건강보험공단의 20 세 이상 사업장 회원으로 현재 사업장에서 5 개월 이상 근무하고 있으며, 연소득 1200 만원 이상이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8 % ~ 19 %이며 대출 한도는 최소 10 만원 ~ 최대 2,000 만원이며 대출 기간은 36 개월 이내입니다.

이자율과 한도 기간은 신용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 할부 상환 방식으로 중간 상환 수수료가 없습니다.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필요한 서류는 신분증과 소득 증명입니다.

소득 확인 방법은 복잡한 서류를 준비할 필요가 없으며, 소득 정보를 상담 없이 공인 인증서 로그인을 통해 건강 보험 공단 회원 자격으로 전환하여 자동 대출을 실시합니다.

햇살론 (근로 소득자)

햇살론 (근로 소득자)은 20 세 이상이어야 하며 3 개월 이상 일했으며 소득 증명이 있어야 합니다.

신용 등급이 6 ~ 10 인 경우 연소득은 4 천 5 백만 원 이하 여야 합니다.

신용 등급에 관계없이 연소득 3,500 만원 이하는 대출 대상입니다.

대출 금리는 연 9 %이며 금융 감독원 고시 이자율에 따라 매월 변동합니다.

생활비는 최대 1,500 만원입니다.

신용 등급이나 소득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 기간은 3 년 또는 5 년이며 선불 수수료가 없습니다.

홈페이지, 휴대폰, 지사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햇살론 (자영업)

자영업자 햇살론 대출은 20 세 이상 사업에 종사하는 자영업자 및 개인 서비스 제공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자금 사용은 사업 운영 자금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창업 교육이나 컨설팅을 마친 후 사업을 시작하거나 개업 일로부터 1 년 이내에 사업을 시작한 경우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 등급이 6 ~ 10 등급 이내이면 연소득 4,500 만원 이하, 연소득 3,500 만원 이하이면 조건 없이 신용 등급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9 %이며 매월 금융 감독원에서 고시하는 최고 이자율 내에서 변동합니다.

한도는 최대 2,000 만원이며, 등급별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 기간은 3 년 또는 5 년이며 상환 방법은 균등 할부 상환 방법으로 1 년입니다.

중간 상환 수수료가 없으며 각 지점을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꼭 본인에게 필요한 것인지 확인하시고 이용하셔야 추후 어려움을 겪지 않습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웰컴저축은행 서민 대출 및 조건, 한도, 금리, 자격을 공유해드렸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