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사업자대출 조건, 금리, 한도 3가지 팁

웰컴저축은행 사업자대출

웰컴저축은행 사업자대출

웰컴저축은행 사업자대출 및 조건, 한도, 금리, 자격을 공유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웰컴저축은행 사업자대출 및 조건, 한도, 금리, 자격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웰컴저축은행 사업자대출 및 조건, 한도, 금리, 자격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웰컴저축은행 사업자대출 및 조건, 한도, 금리, 자격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웰컴 저축은행의 사업자대출은 사업주를 위한 신용 대출입니다.

신용 대출에서 담보 대출에 이르기까지 각 유형의 조건 및 한도 / 이자율을 살펴보겠습니다.

웰컴 부동산 담보대출

웰컴 부동산 담보 대출은 20 세 이상이고 판매 및 수입을 창출하는 사람들에게 부동산을 담보로 제공할 수 있는 개인에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간 5.90 % ~ 23.90 %이며, 최대는 통합 등급 및 고객의 특성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36 개월이며 상환 방법은 일시불 또는 동일 할부 방식입니다.

모바일, 인터넷 홈페이지, 지사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서류는 사업자 등록증, 소득 증명서 등입니다.

사업자 신용대출

사업자 신용대출은 20 세 이상인 중소기업부터 대기업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연 5.9 % ~ 23.9 %이며 대출 한도는 최대 1 억 원으로 신용 등급 및 소득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 기간은 6 개월 ~ 7 년 이내이며 6 개월마다 계약이 가능합니다. 상환 방법은 만기 상환과 원리금 균등 할부 상환입니다.

중간 상환 수수료는 3 년 이내에 상환 금액의 1.7 % 이내 발생합니다.

신청 방법은 ARS, 인터넷 홈페이지, 모바일 앱이며, 필요한 서류는 소득 증명과 신분증입니다.

사업자 아파트 대출

사업자 아파트 대출은 20 세 이상이고 주거 및 상업 단지를 포함하여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있는 사기업 또는 기업을 대상으로 합니다.

대출 금리는 연 6.90 % ~ 23.90 %이며, 대출 한도는 통합 등급 및 고객의 특성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대출 기간은 60 개월 이내입니다.

상환은 만기일 상환, 원리금 균등 분할, 원금 균등 분할 (선택 사항)의 형태로 이루어집니다.

쇼핑몰 그날 대출

쇼핑몰 그날 대출 20 세 이상 사업자 등록증 개설일로부터 6 개월 이상 쇼핑몰 매출이 있는 사업자에 대한 대출 대상입니다.

대출 금리는 연 7.1 % ~ 21.3 %이며, 대출 한도는 자동 대출 신청 시 500 만원 ~ 최대 3 천만 원, 대출 금리는 2,000 만원 ~ 최대 6 억 원입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24 개월, 원리금 균등할 부일 경우 36 개월, 종합 통장 대출 일 경우 최대 12 개월, 연장 신청 시 최대 5 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신청 방법은 각 지점을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필요한 서류는 사업자 등록증, 판매 증명 자료 등입니다.

웰컴 PC방 대출

웰컴 PC방 대출은 PC 방 사업주를 위한 대출 상품으로, PC 방 사업주 20 세 이상 또는 창업 예정자에게 PC 방 사업주를 위한 대출을 제공합니다.

이자율은 연 7 % ~ 23 %이며, 최대는 통합 등급과 고객의 특성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36 개월입니다.

원리금 균등 할부 상환 방식으로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지점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구비 서류는 사업자 등록증, PC 상품 견적서, 입점 예정 쇼핑몰 임대 계약 등입니다.

대출은 항상 리스크를 동반합니다. 꼭 필요한 경우에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웰컴저축은행 사업자대출 및 조건, 한도, 금리, 자격을 전달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