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자격, 조건, 한도, 금리 4가지 꿀팁

웰컴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웰컴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웰컴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으면 웰컴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웰컴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의 지식이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밑에서 웰컴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대출이 정말 간편하고 대출이 잘 나온다는 사실을 아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대출에는 여러 종류가 있지만 최고의 대출 상품은 아마도 부동산을 담보로 하는 대출이라고 생각합니다.

그중 웰컴 저축은행 부동산 담보대출 상품을 살펴봅시다.

과거에는 특히 신용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사람이 거의 없었고, 신용 대출을 말로만 부르고 결국 신용 카드 대출로 이끈 경우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은행권 통합으로 신용 등급 확인이 가능 해졌고 이제는 신용 등급에 따라 대출이 가능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내가 일하고 신용도가 높으면 빌릴 수 있는 상품이 많고 대출 한도, 이자율도 저렴하게 적용됩니다.

그러나 신용 등급이 낮으면 대출이 잘 안되고 대출 상품이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신용 등급이 다소 낮으면 이자율이 낮고 한도가 높은 모기지 대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웰컴 저축은행 부동산 담보대출 신청 한도 및 대상, 자격

 

이 상품은 부동산을 담보로 제공하여 대출을 하는 상품입니다.

지원자는 아파트, 연립 주택, 빌라, 주거용 오피스텔 등을 소유하고 있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합니다.

본 상품의 대출 한도는 최대 5 억 원까지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웰컴 저축은행 부동산 담보대출 금리, 상환 기간

 

본 상품의 대출 금리는 연 최대 이자율 23 %에 최소 연이율 7.9 %를 적용한 상품입니다.

상환 방법은 만기일 상환과 원리금 균등 할부 상환의 두 가지가 있습니다.

일시불 방식은 매월이 자를 지급하고 계약 기간 만기일에 원금을 지급합니다.

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은 계약 기간을 산정하여 원리금을 균등하게 배분하고 매월 지급하는 방법입니다.

대출 기간은 만기 일시 상환 시 최대 5 년, 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 시 최대 10 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웰컴 저축은행 부동산 담보대출 서류 및 유의점

 

인지 세법에 따르면 본 제품은 5 천만 원 미만으로 면세되며 5 천만 원 이상 사용 시 인지세가 발생합니다.

인지세가 발생하면 계약 업체와 회사가 각각 50 %를 지불합니다.

이 상품을 신청할 때 준비해야 할 서류에는 소득 증명서, 신분증, 주민등록증 사본, 입주 가구 열람대, 부동산 담보 대출 계약서 등이 포함됩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웰컴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공유해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