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론 단박대출 인터넷 자격, 조건, 금리, 한도 정보 1편

웰컴론 단박대출

웰컴론 인터넷 단박대출

 

예전에는 20대들이 대출을 받기가 쉽지 않았는데 요즘은 20대 이상을 위한 상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어릴 때부터 은행 거래를 자주 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므로 신용등급이 높은 사람이 많지 않은 것은 당연합니다.

그리고 요즘은 대학에 가지 않고, 일찍 취직하거나, 공무원 시험에 합격하고, 본격적인 사회생활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물론 아무 이유 없이 대출을 받을 필요는 없지만 급하게 돈이 필요하고 스스로 해결할 방법이 없다면 대출을 이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생각입니다.

 

웰컴론 단박대출 인터넷 신청자격 및 한도

웰컴론 인터넷 단박대출은 만 20세 이상 ~ 59세 미만이면 신청 가능하나 대학생은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0만 원이지만 소득이 없는 주부는 최대 3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본 상품은 대출 신청만으로 신용등급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본 상품은 인터넷을 통해 대출신청이 가능한 상품이므로 타인의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여 온라인 회원가입 등 타인의 주민등록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최대 징역 3년 또는 1천만 원 이하의 벌금. 할 수 있습니다.

 

웰컴론 인터넷 단박대출 금리 및 상환 방법/기간

단기 웰컴론 금리는 연 23.9%(연체율 24% 이내) 연체율은 약정금리 + 3% 이내입니다.

상환방식에는 원리금 균등상환과 만기 일시상환이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합니다.

 

웰컴론 인터넷 단박대출 이용안내

주말(공휴일) 상담 신청의 경우 평일 영업 시작 시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고객 보호를 위해 채용 전 추가 정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신용도 등 상황에 따라 상세 검토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대출 가능 여부는 심사를 통해 결정됩니다.

심사 결과에 따라 빠른 입금 한도액으로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전화 신청은 이름과 연락처만 있으면 1:1 간편 커스터마이징을 자신 있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본인 확인 등의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며, 이를 거부하거나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금융거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과도한 대출은 부채에 부담을 주는데, 대출을 잘 활용하는 방법은 아무 문제없이 사용하는 것입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조건, 한도, 금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자격, 조건, 한도 정리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17 자격, 조건, 한도, 금리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자, 진행절차, 제출서류

정부지원 농협 NH새희망홀씨 자격, 서류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로 간단하게 대출 완료!

 

웰컴론 인터넷 단박대출을 전달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