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드림카대출 신차, 중고차 금리, 한도, 자격 3가지 팁

우리 드림카대출

우리 드림카대출

우리 드림카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탐구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읽어주시면 우리 드림카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 드림카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신차 또는 중고차 구매 시 우리 드림카 대출의 조건 및 금리 / 한도를 확인하세요.

신차 나 중고차를 사고팔 때 할부 금융을 많이 사용합니다. 우리 은행의 우리 드림카 대출은 자본 회사의 할부 금융에 비해 낮은 이자율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근저당 설정비, 연대 보증, 인지세, 추가 요금이 없으며, 지점 방문 없이 모바일 스마트 뱅킹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우리 드림카 신차 대출

우리 드림카 신차 대출은 신차 판매 계약을 체결 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대출입니다.

근로 소득자인 경우 최소 6 개월 동안 사무실에 있었어야 하며, 사업인 인 경우 12 개월 이상 사업을 해왔어야 합니다.

보안은 서울 보증 보험의 자동차 대출 정책 발행을 통해 설정되기 때문에 서울 보증 보험을 발행할 수 없는 고객은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자동차, 밴, 트럭, 특수 차량 및 대형 오토바이는 모두 허용되지만 상업용 차량은 개인 대출로 취급할 수 없습니다.

대출 이자율은 연 2.2 %로 낮으며 6 개월마다 변동 이율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소득, 신용 등급, 대출 금액, 거래 실적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 한도는 차량 판매 가격에서 부대 비용을 제외한 차량 가격까지이며 최대 6 천만 원입니다.

그러나 25 세 미만인 경우 차량 가격의 최대 80 % 까지만 받을 수 있습니다.

연 0.9 % 이하의 우대 이자율 적용, 우리 은행 계좌로 급여 이체 시 연 0.1 %, 세금 및 공과금 자동 이체 시 연 0.1 %, 행정비 자동 이체 시 연 0.1 % 우리 카드, 하이 브라드, 전기차 등 친환경 차 결제 금액, 수소 차 0.7 %, 신차 구매 0.5 %, 딜러 소개 연 0.1 %

대출 기간은 1 년에서 10 년까지 가능하며 연기 기간은 없습니다.

균등 할부 방식으로 상환하며, 3 년 이내 상환 시 중간 상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리 드림 카 중고차 대출

우리 드림 카 중고차 대출은 중고차 판매 계약을 체결 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대출입니다.

우리 드림 카의 중고차 대출은 근로 소득 6 개월 이상, 사업자 12 개월 이상 대출이 적용되며 신차와 동일한 고용 기준이 적용됩니다.

단, 차종에 따라 대출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차량 훈련 기준은 최초 등록일로부터 15 년 이내 여야 합니다. 상업용 차량은 대여할 수 없습니다.

대출 이자율은 연 2.57 %로 낮으며 변동 이율입니다. 우대 이자율은 최대 0.9 % 입니다.

대출 한도는 차량 구입 금액 이내이며 등록세, 취득세, 자동차 세, 보험료 등 부수적 사용을 포함하여 최대 4 천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25 세 미만인 경우 차량 판매 가격의 80 % 까지만 도달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1 ~ 5 년 이내로 설정할 수 있으며 상환 방법은 원리금과 이자의 균등 분담입니다.

대출 신청은 모바일 앱을 통해 직접 신청할 수 있으며 이용 가능 시간은 24 시간 365 일입니다. 대출 집행 시간은 영업일 기준 09 : 00 ~ 18 : 00입니다.

지금까지 우리 드림카 대출, 신차, 중고차 조건, 금리 / 한도를 살펴보았습니다.

신차나 중고차를 구입할 때 유용한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우리 드림카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공유해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