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예금담보대출 시간 제한없이 자격조건 및 금리 확인 1편

우리은행 예금담보대출

우리은행 예금담보대출

우리은행 예금담보대출은 우리 은행 예금, 저축 예금, 신탁에 가입한 경우 연중무휴 24 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예금 외에도 신탁 수익자 권리 및 펀드 상품도 제공됩니다.

급히 자금이 필요한 경우에는 입금을 취소하거나 다른 대출을 찾는 것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입금 담보 대출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예금담보대출

예금 담보 대출은 우리 은행 자체 저축, 저축, 신탁에 등록된 자금을 담보로 사용하여 긴급한 자금이 필요할 때 예금을 중단하지 않고 연중무휴 24 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무상 입출금을 통한 입출금, 자금 및 외화 상품, 입금일로부터 2 일 이내의 계좌, 양도 가능 예금 증명서, 질권 및 지급 정지 등 사고가 발생한 계좌, 만기가 만료된 계좌 또는 다른 신탁 계정은 제외됩니다.

거치식예금은 현재 생산량 또는 할인 판매액의 최대 95 % 까지 가능하며, 신탁 수혜자는 신탁 금액에서 취소 예 상세를 공제한 후 예상 해지 금액의 95 % 까지 가능합니다.

예금 담보 대출 이자율은 수취 이율의 1 % 입니다.

신탁 수익자 담보 대출은 신탁 금리에서 1 %, 시가 상품은 기준 금리에서 2.1 % 가산됩니다.

종합 주택 가입 저축의 담보 대출에 대한 가변 기본 금리에 1 %가 추가됩니다.

마이너스 통장 방식은 1.5 % 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대출 기간은 담보 예금 만기일 내에 자유롭게 정할 수 있습니다.

단, 신탁 수익권 또는 주택 구독 저축을 위한 모기지 론은 1 년입니다.

신탁수익권 담보대출

신탁수익권 담보 대출은 본인 명의의 특정 금전 신탁 인 ELT, ETF, 신탁형 ISA 등을 담보로 하여 대출을 합니다.

은행에 귀하의 이름으로 담보를 제공할 수 있는 신탁이 있으면 대출을 할 수 있습니다.

단, 담보로 제공되는 특정 화폐 표가 등기일로부터 1 개월 이내이거나, 질권 또는 지급 정지 등의 사고가 등록된 경우, 만기일이 경과한 경우 또는 만기일이 경과한 경우에는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자율은 기본 이율에 추가 이자율을 더하여 적용됩니다.

추가 이자율은 소득, 신용 등급, 대출 금액, 대출 기간, ​​거래 실적 등을 반영하여 결정됩니다.

정확한 이자율은 지점에 연락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한도는 특정 금전 신탁 또는 원 신탁의 감정가 중 적은 금액에서 담보 인식 비율입니다.

대출 기간은 담보를 제공하는 특정 금전 신탁의 만기일까지입니다.

펀드 파워론

펀드 파워론은 펀드 가치의 최대 80 % 까지 담보로 빌릴 수 있는 상품입니다.

당사 은행에 담보를 제공할 수 있는 자체 펀드 상품에 가입한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자율은 CD 연계 금리가 기준 금리의 0.7 %, 추가 금리의 1.8 %이며, 최대 우대 금리 0.3 % 적용 시 최저 금리는 2.3 % 입니다.

고정 금리는 0.7 % ~ 1.8 %이며 0.3 % 우대 금리 적용 시 최저 금리는 2.26 % 입니다. 한도 대출 마이너스 통장 방식에 0.5 % 가산됩니다.

우대 금리는 우리 은행 계좌로 월급 이체 0.2 %, 공과금 및 행정비 월 자동 이체 0.1 %, 3 개월 50 만원 이상 우리 카드 결제 시 연간 0.1 % 입니다. 0.3 % 까지 적용할 수 있습니다.

펀드 별 수익 증권의 평가 값 인 소각 예상 금액에 담보 인식 비율을 적용하여 유효 담보 가치 범위 내에서 한도가 가능합니다.

채권형 펀드는 주식 편입률에 따라 80 %, 주식형 펀드는 50 ~ 70 % 입니다.

대출 기간은 펀드 만기일로부터 최대 1 년입니다.

연장 신청을 통해 연장할 수 있으며, 갱신 시 1 년 연장됩니다.

대출은 항상 리스크를 동반하므로 감안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 절차, 서류 간단 정리

정부지원 하나은행 중금리 사잇돌대출 자격, 조건, 금리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자격, 한도, 금리 4가지 팁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신청자격 및 조건, 금리 3가지

하나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금리, 한도 팁

 

우리은행 예금담보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을 공유해보았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