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비대면대출 자격,조건 그리고 서류없이 이용하기 1탄

우리은행 비대면대출

우리은행 비대면대출

우리은행 비대면대출 및 자격, 금리, 조건, 한도를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우리은행 비대면대출 및 자격, 금리, 조건, 한도를 알게 되실 겁니다.

우리은행 비대면대출 및 자격, 금리, 조건, 한도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은행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실시간으로 대출 한도를 확인하고 가용성을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상품입니다.

별도의 서류를 제출하지 않고 공인 인증서로 인증하여 대출을 실행하는 상품이 많이 있습니다.

모바일 인증만으로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우리 은행의 비 대면 대출 상품의 종류, 금리, 한도를 살펴보겠습니다.

 

우리은행 비대면 대출 (새희망홀씨2)

 

우리은행 새희망홀씨 2 비대면 상품은 정부 지원 저소득 금융 지원 신용 대출 상품으로, 신청 후 비 대면 스크래핑을 통해 수입이 확인됩니다.

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소득 증명이 가능하며, 심사를 통해 비 대면이 가능합니다.

공인 인증서를 통해 국세청 및 국민 건강 보험 납부 내역을 통해 소득을 확인할 수 있는 직장인 또는 개인 사업자에게 대출이 가능하며, 연소득이 3,500 만원 미만 또는 4,500 만원 미만인 경우 신용 등급은 6 학년 ~ 10 학년은 대출 대상입니다.

대출 금리는 4.3 %로 낮고 한도는 100 만 ~ 3,000 만원입니다. 이자율 및 한도는 개별 신용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29 세 미만 청년과 65 세 이상 노인에게는 0.2 % 의 우대 금리가 적용됩니다.

또한 대출 처리 후 연체 없이 성실하게 거래하면 연 2 % 의 추가 감면이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1 년에서 7 년까지 가능합니다.

원리금 균등 할부 상환 방식으로 실행되며 만기 시점이나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상환할 수 없습니다.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은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통신 회사에서 사용하는 정보 인 통신 등급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SKT, KT, LG U + 3 개 통신사 이용 고객은 통신사가 보유한 정보를 바탕으로 신용도를 평가할 수 있는 통신 등급 대출 여부를 심사합니다.

통신사 내부 신용 등급 또는 연체 이력에 따라 대출 처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4.18 %, 커뮤니케이션 등급이 2 학년 이내이면 0.5 %, 5 학년 이내이면 0.3 % 우대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 만원입니다.

지점 외에 우리 은행 인터넷 뱅킹 또는 스마트 폰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신원 확인을 통해 실시간 대출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 한도 대출 방식입니다.

한도 내에서 필요한 금액을 사용하고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만이자가 발생합니다.

지금까지 우리은행 새희망홀씨 대출은 복잡한 서류 없이 일이나 수입이 없는 실업자에게도 사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을 모색해 왔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우리은행 비대면대출 및 자격, 금리, 조건, 한도를 전달해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