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무직자대출 우리 비상금대출 조건, 한도, 금리 1편

우리은행 무직자대출

우리은행 무직자대출

 

일반대출 상품의 경우 신용등급과 소득에 따라 대출 신청이 가능하지만 우리은행에서 제공하는 무직자 대출인 우리 비상금 대출은 직업 소득에 상관없이 통신 등급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을 받기 위한 조건이 기존 대출과 다르고 큰 금액이 아닌 경우 쉽게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저희 긴급대출 상품을 살펴보겠습니다.

 

우리은행 무직자대출 우리 비상금대출 자격 및 한도/기간

본 상품은 스마트폰으로 대출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통신 등급 산정이 가능한 SKT, KT, U+ 이용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통신 등급은 통신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정보를 이용하여 개인의 신용도를 평가하기 위하여 처리되는 등급입니다.

내부 신용등급 및 연체 이력에 따라 대출을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 원이며 대출기간은 1년입니다.

 

우리은행 무직자대출 상환방법 및 금리

기본금리 추가 금리 기본금리 우대금리 최저금리

고정금리(12개월) 1.02% 3.40% 4.42% 0.50% 3.92%

금리는 위의 표를 참조하시기 바라며, 고정금리 상품입니다.

우대금리는 최대 0.5%까지 우대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통신 등급 1~2등급은 연 0.50%가 가능합니다.

상환방식은 통장 대출형 한도거래 대출로 마이너스 통장 대출이라고 쉽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한도 거래 내에서 자유롭게 상환하고 만기일에 전액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우리은행 무직자대출 우리 비상금대출 이용방법 및 주의사항

본 상품은 지점 또는 위비 뱅크로 신청 가능한 상품입니다.

휴대폰 SMS 인증은 대출 신청 단계에서 진행되며, 본인 명의가 아닌 경우 다음 단계가 진행되지 않아 대출 신청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저희 비상금 대출은 모바일 앱을 통해 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본 상품은 무서류, 비대면 상품으로 영업점 방문 없이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이 상품과 같은 마이너스통장을 이용한 대출을 살펴봅시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자격 및 한도

대출 대상 소득에 관계없이 통신 등급 산정이 가능한 통신 3사(SKT, KT, LG U+)를 이용하는 고객
농협은행 디맨드 계좌를 보유하고 전자금융에 가입한 개인

대출기간 3년(유예기간 없음)

대출한도 최소 50만 원 ~ 최대 300만 원

상환방식 원리금 균등 상환

필요한 서류 없음

대출금리 연 4.26%

농협은행의 올원 비상금대출은 우리의 비상금과 유사한 금융상품 중 하나입니다.

농협은행의 긴급대출은 저희 비상금대출처럼 통신 등급을 이용한 소액 모바일 대출을 시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다만 농협 대출 상품은 우리은행 상품과 달리 원금 균등상환 방식으로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 결과 월 소득이 있는 사람이 더 유리할 수 있고, 마이너스 통장을 적용하지 않을 때 부여되는 추가 금리가 있기 때문에 조금 더 낮은 금리로 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 원까지 동일하며 현행 연 2.88%의 최저금리가 적용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자격 및 한도

대출조건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을 발행할 수 있는 고객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

대출한도 최소 50만 원 ~ 최대 300만 원

대출기간 1년

상환방법 만기상환

연 4.07%의 낮은 대출금리

365일 접수(06:00~23:00)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도 마이너스 통장을 통해 대출을 받는 상품으로 실직자들이 대출을 받는 상품입니다.

다른 신용대출 상품보다 신용등급이 낮고 신용등급이 8등급 미만이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보증보험만 보험증권만 발행되면 방문이나 서류 없이 담보 없이 최대 3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기존 체납자 또는 과도하게 차입자는 대출을 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우리은행 무직자대출 및 우리 비상금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