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신용대출 전북은행 Bravo korea 대출 자격조건 및 한도 1편

외국인신용대출 전북은행

외국인신용대출 전북은행

 

대부분의 은행은 외국인에게 상품을 빌려주는 경우가 거의 없으며, 특히 신용 대출 측면에서 외국인에게 대출할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하는 곳은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전북 은행 해외 신용 대출 상품 중 JB 브라보 코리아 대출 상품은 한국에 거주하는 외국인에게 대출 가능한 상품입니다.

외국에서 일한 적이 있다면 자국의 사람들에게 빌려주는 상품이 있지만 외국인에게 빌려주는 상품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외국인은 해외에서 사업을 하거나 해외에서 사업을 할 때 충분한 자본으로 사업을 하고 있으며, 외국에 오래 살았다 하더라도 체류비 자나 영주권을 취득하기가 상당히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동남아 국가들은 종종 외국인과 한국인의 입장료와 가격이 다르며 외국인이 더 비쌀 수 있다는 인식이 많이 있습니다.

외국인 신용대출 전북은행 JB Bravo KOREA 신청 대상 및 대출 한도

본 상품은 한국에 거주하는 외국인에게 생활 자금 등을 제공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지원자는 E-9 (비전문 취업), F-4 (한국인 제외), F-5 (영주권), F-6 (결혼 이민) 비자를 발급받은 한국에 거주하는 외국인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100 만원, 최대 1,500 만원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외국인 신용대출 전북은행 JB Bravo KOREA 대출 금리 및 상환 방법 / 대출 기간

본 상품의 대출 금리는 연이율 최대 15 %에 연이율 9.8 % 이상을 적용한 상품입니다.

상환 방법은 원금 균등 할부 방식과 원리금 균등 할부 방식의 두 가지가 있습니다.

원금 균등 할부 상환 방식은 원금을 약정 기간에 균등하게 나누어 매월 지급하고 기간에 따라이자를 낮추는 방식입니다.

원리금 균등 할부 방식은 계약 기간 동안 원리금을 균등하게 나누어 매월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3 개월 이상 36 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외국인 신용대출 전북은행 JB Bravo KOREA 대출 주의 사항 및 구비 서류

이 상품을 신청할 때 필요한 서류는 외국인 등록증, 표준 근로 계약서 (E-9), 취업 증명서, 소득 증명 서류를 포함하며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을 신청하기 전에 제품 설명서와 약관을 확인하십시오.

본 제품은 2022 년 11 월 30 일까지 임시 운영됩니다.

대출은 항상 리스크를 동반하므로 감안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 절차, 서류 간단 정리

정부지원 하나은행 중금리 사잇돌대출 자격, 조건, 금리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자격, 한도, 금리 4가지 팁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신청자격 및 조건, 금리 3가지

하나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금리, 한도 팁

 

외국인신용대출 전북은행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을 공유해보았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