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가람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팁

예가람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예가람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예가람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예가람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예가람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여유 자금이 많은 분들은 사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래서 부동산 담보 대출 상품도 많이 있는데 그중에 예가람 저축은행 부동산 담보대출 상품은 어떤 조건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요즘은 신용 대출 상품도 좋은 것들이 많이 나왔고 큰 금액이 아니라면 신용 대출을 이용하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신용 등급이 높지 않고, 필요한 금액도 많면, 담보 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분명 더 금리도 낮으며 대출도 잘 나오는 것이 많은 분들이 아실 것입니다.

그리고 요즘은 부동산 담보대출을 이용하시는 분도 많이 계십니다.

상가 또는 경매 등을 통해 낙찰을 받거나 해서 부족한 금액을 부동산 담보 대출을 통해 이용하거나 경락잔금대출을 이용하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이처럼 대출은 무조건 받지 않는 것이 좋다는 말은 이제는 옛말이 재, 대출을 잘 이용해서 더 큰 이익을 볼 수도 있습니다.

 

예가람 저축은행 부동산 담보대출 신청 대상 및 한도

 

본 상품은 부동산을 담보로 제공하고 필요한 자금을 대출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본인 또는 제3 자 소유의 일반 부동산을 담보로 사업 자금 또는 가계 자금 대출을 이용하고 자하는 분으로 아파트, 주택, 근린 생활 시설, 상가, 오피스텔, 토지 등을 담보로 제공할 수 있는 분입니다.

대출 한도는 담보 평가 금액의 85 % 이내 이용이 가능하며, 가계 자금 대출인 경우 70 % 이내 이용이 가능합니다.

 

예가람 저축은행 부동산 담보대출 금리 및 상환 방법 / 대출 기간

 

본 상품의 대출 금리는 최소 연 4.5 % ~ 최대 연 13.0 % 의 금리를 적용하는 상품입니다.

상환 방법은 만기 일시 상환 방식과 원(리) 금 균등 분할 상환 방식이 있습니다.

만기 일시 상환 방식은 약정 기간 동안 매월이자 만 납입하고, 만기일에 맞춰 원금을 모두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원금 균등 분할 상환은 약정 기간 동안 원금을 균등하게 분할하여 납입하는 방식으로 기간이 지남에 있습니다.

원리금 균등 분할 상한 방식은 약정 기간 동안 매월 이자와 원금을 균등하게 분할해서 납입하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1 년 ~ 3 년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최장 5 년까지 연장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예가람 저축은행 부동산 담보대출 필요 서류 및 유의 사항

 

본 상품은 이은 지 세법에 따라서 5 천만 원 이하는 인지세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시 5 천만 원 이상 이용 인지세가 발생하고 인지세는 약정 계약자 분과 당행이 50 % 씩 부담을 합니다.

근저당 설정 시금 수심을 감수하고 있습니다.

본 상품의 준비 서류는 재직 증명서 또는 사업자 등록증, 근로 소득 원천 징수 영수증 또는 소득 금액 증명원, 주민등록증, 금융 거래 확인서, 등기 권리증, 국세 지방세 완납 증명서 등이 필요, 심사 진행 중 추가로 서류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예가람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