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주가 전망, 배당금 3가지 간단 정리

엔씨소프트 주가 전망

엔씨소프트 주가 전망

엔씨소프트 주가 전망 및 배당금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고 나면 엔씨소프트 주가 전망 및 배당금을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 주가 전망 및 배당금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문서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엔씨 소프트는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개발 및 서비스 제공 등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관련 인터넷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자회사를 통해 소프트웨어 개발, 제조, 판매, 프로 야구 서비스, 콜센터 서비스 등을 하고 있습니다.

엔씨 소프트의 주요 게임으로는 리니지, 리니지 2, 리니지 M, 리니지 2M, 아이온, 블레이드 앤 소울 등이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큰 도약을 하고 있습니다.

엔씨 소프트의 시가 총액은 17조 조 8,925억 원, 배당 수익률은 1.05 % (2020 년 기준)입니다.

2016 년까지 20 만원대에 머물렀던 주가가 급등하기 시작해 2020 년 현재 90 만원을 넘어 100 만원대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게임 회사로서 독보적인 위치와 움직임을 가진 엔씨 소프트입니다.

엔씨소프트 주가 전망

엔씨 소프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게임 회사입니다.

삼촌들의 연예인 리니지는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코로나 19 이후 주가가 급격히 하락했지만 전 고점을 돌파하며 매일 정점을 찍고 있습니다.

엔씨 소프트는 언택트 관련 산업이 코로나 19 이후 주목을 받아 네이버, 카카오와 함께 언 택트의 3 대 리더 중 하납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외부 활동이 제한되고 데이터 사용량이 증가하고 자연스럽게 게임을 즐기는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한국 신용 평가는 정기 평가를 통해 엔씨 소프트의 신용 등급을 AA-에서 AA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이는 경쟁 게임의 지적 재산권, 개발 능력 및 성장에 주목한 결과입니다.

이를 통해 알 수 있듯이 엔씨 소프트는 코로나 19로 인한 대부분의 산업 침체 속에서 돋보였으며 매출과 영업 이익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금융 투자 회사들도 엔씨 소프트의 전망을 밝게 바라보고 있습니다.

리니지 M과 리니지 2M의 놀라운 성능으로 매일 목표 주가가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특히 매출이 조만간 1 조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국내 게임 관련 주식 리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2020년 하반기에는 블레이드 앤 소울 2의 국내 출시와 리니지 2M의 해외 진출했습니다.

엔씨 소프트의 주가는 향후 더욱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식 종목에 대한 추천이 아닌 객관적인 정보에 제 의견을 조금 첨부하였으니 투자 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언택트 관련주 네이버, 카카오 주가 전망, 배당금 2가지 팁

의류 관련주 3종목 간단 정리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조회 이렇게 하자 1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배당금

 

엔씨소프트 주가 전망 및 배당금을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