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캐피탈 추가대출 직장인 자격조건 및 한도 1편

아주캐피탈 추가대출

아주캐피탈 추가대출

아주 캐피털의 추가 대출은 우리의 할부, 신용 대출을 사용하고 결제 내역이 우수한 우수 고객에게 우대 이자율을 적용하여 넉넉한 한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이미 아주 캐피털을 이용하고 계신 고객께서는 인터넷, 스마트 폰, 전화를 통하지 않고 간단하고 빠르게 신청부터 입금까지 당일 대출 신청이 가능하므로 약관과 한도를 자세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주캐피털 추가 대출

아주캐피털 추가 대출은 아주 캐피털의 할부 및 신용 대출을 이용하시는 고객이 결제 내역이 우수한 경우 가능합니다.

인터넷 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에 로그인 후 마이 한도 조회에서 실시간으로 한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출 이자율은 연 9 % 에서 23 %이며 연체된 이자는 최대 3 % 입니다.

한도는 최소 200 만원에서 최대 4 천만 원입니다.

최대 대출 기간은 5 년입니다.

취급 수수료 및 상환 수수료가 없습니다.

원금과 이자는 동일한 상환 방법으로 상환됩니다.

우수고객 오토 VIP론

우수고객 오토 VIP론은 이전에 자동차 저당을 설정하고 자동차 할부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더 낮은 이율로 빠르고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의 한도 조회에서 바로 한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자율은 연 9 % ~ 19 %이며 최소한도는 200 만 ~ 4,000 만원입니다.

대출 기간은 1 ~ 5 년입니다. 일부 고객은 고용 및 소득 데이터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아주캐피털 직장인 신용대출

아주캐피털 직장인 신용대출은 직장인, 프리랜서, 3 개월 이상 일한 자, 연소득 1,200 만원 이상, 소득 증명서 제공이 가능한 개인 사업자에게 제공됩니다.

공인 인증서 스크래핑 방법을 사용하면 당일 대출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이용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전문 대출 컨설턴트가 방문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연 11 % ~ 23 %이며 한도는 200 만 ~ 5000 만원입니다.

대출 기간은 1 년에서 최대 5 년까지 1 년 단위로 증가할 수 있습니다.

상환은 원리금과 동일한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1.1 % 이내의 기간에 따라 선납 수수료가 다르게 적용됩니다.

아주캐피털 다이렉트 직장인 신용대출

인터넷이나 스마트 폰 앱을 통해 직접보다 빠르고 쉽게 신청할 수 있으며, 금리와 한도를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직원 직접 대출 신청 시 이자율은 연 9.9 % ~ 23.5 %, 한도는 200 만 ~ 7,000 만원입니다.

지금까지 아주 캐피털의 추가 대출 조건과 이자율 / 한도를 살펴보았습니다.

아주 캐피털 추가 대출을 이용하시면 아주 좋은 회원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금융 서비스, 자동차 정비, 저축 우대 서비스, 레저 할인 서비스, 여행 할인 서비스, 라이프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대출은 항상 리스크를 동반하므로 감안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 절차, 서류 간단 정리

정부지원 하나은행 중금리 사잇돌대출 자격, 조건, 금리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자격, 한도, 금리 4가지 팁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신청자격 및 조건, 금리 3가지

하나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금리, 한도 팁

 

아주캐피탈 추가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을 공유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