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캐피탈 보험론 대출에 필요한건 보험 1편

아주캐피탈 보험론

아주캐피탈 보험론

 

모든 사람은 적어도 하나의 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최근 얼어붙은 경제로 인해 당장 생계를 꾸리기가 어려워 보험에 가입한 보험 상품에 대한 납입이 어려운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중도에 해지하면 보증금은 물론 해지환급금까지 받게 되므로 손해를 알면서도 해지를 취소하게 됩니다.

현재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 이 보험 상품을 통해 필요한 금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이 좋지 않고 바로 돈을 빌리기 어렵다는 사실에 낙심하기보다는 다양한 방법이 있으니 불법 사금융이나 고금리 대출은 이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보험론은 소득과 고용에 관계없이 가능하며, 보험가입자가 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면 필요한 서류와 절차가 간단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납입한 보험료와 유지기간을 기준으로 소득을 인식하기 때문에 소득이 없어도 가능하며 상대적으로 높은 한도가 부여됩니다.

기존 보험상품이 있다면 급하게 큰 금액이 필요할 때 보험을 해지하는 부담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조건과 금리/한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주캐피털 보험론 – 보험만으로 쉽고 빠른 대출!

아주캐피털 보험론은 자신의 보험계약자를 위한 정액보험에 가입한 고객을 위한 상품입니다.

현재 보험료를 납부하고 있는 보험이 1개 이상 있고, 월 납입금액이 10만 원 이상, 최장 가입기간이 1년 이상이라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6.9%~23.9%이며 대출한도는 최대 200만 원~4500만 원입니다.

대출 기간은 12개월, 24개월, 36개월, 48개월, 60개월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분할하여 상환합니다.

대출한도는 인터넷이나 스마트폰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출서류는 신분증 사본, 주민등록등본을 준비하여 팩스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계약자 대출 상품은 조건부 대출이 가능한지 먼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진행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자본금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다이렉트 아주캐피털 보험론

다이렉트 아주캐피털 보험론은 신청부터 결제까지 직접 방문 없이 인터넷, 스마트폰, 전화를 통해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정 유동 보험에 가입되어 있다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2개 이상의 보험료를 납부하고 있으며, 월 보험료 총액은 10만 원 이상, 가입 기간은 12개월 이상이어야 합니다. 금리는 연 9.9%~23.8%, 한도는 200만 원~4500만 원입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아주캐피탈 보험론을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