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피린 관련주 TOP5

아스피린 관련주

아스피린 관련주

 

보령 제약 (아스피린 관련주)

– 회사 소개

회사는 1963 년에 설립되어 1988 년 한국 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회사를 포함하여 총 24 개의 계열사가 있습니다.

이 회사는 의약품의 제조, 거래 및 세분화, 의약품 성분 및 의약외품의 제조, 거래 및 세분화를 통해 의약품 및 생명 공학 관련 제품을 제공합니다.

인구 고령화 지속, 국민 건강 보험 공단 4 대 질환 보장 강화, 고가 신약 등재 등으로 국내 제약 시장의 성장 잠재력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회사 실적

2019 년 9 월 전년 동기 대비 연결 매출액은 10.8 %, 영업 이익은 62.9 %, 당기 순이익은 88.8 % 증가했습니다.

회사가 운영하는 산업은 수요의 탄력성이 낮고 경제 동향의 영향을 덜 받는 미래 성장 사업입니다.

회사의 ETC 사업은 계속해서 매출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Kanab 제품군의 꾸준한 성장과 공격적인 제품 확장으로 인해 증가한 것으로 보입니다.

신풍 제약 (아스피린 관련주)

– 회사 소개

1962 년 6 월 5 일 의약품 제조를 주목적으로 설립되어 1990 년 1 월 20 일 한국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회사의 주요 사업은 완제품 및 원료 의약품의 제조 및 판매입니다.

제약 산업은 경제 변동에 민감하지 않지만 국민 건강과 직결되는 국내 대표 산업입니다.

따라서 정부는 제품 개발, 제조, 유통 및 판매의 전 과정을 엄격하게 규제합니다.

-회사 실적

2019 년 9 월 전년 동기 대비 연결 매출은 3.2 %, 영업 이익은 6.1 %, 당기 순이익은 20 ​​% 증가했습니다.

매출 증가로 영업 이익과 순이익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꾸준한 신제품 등록, 마케팅, 품질 관리를 지속하고 시설 건설 및 관련 인허가 절차가 완료되는 대로 생산을 시작할 것입니다.

조아제약

– 회사 소개

1988 년 5 월 의약품 제조 및 판매를 주된 사업 목적으로 삼강 제약이 인수되어 설립되었습니다. 1996 년 법인 전환, 조아 제약 (주)로 사명 변경

주요 사업으로 의약품 및 의약외품의 제조 및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주요 매출을 창출하는 OTC 의약품은 가레오, 페 마틴, 헤포스, 건강 기능 식품으로는 잘크톤, 조아이톤 등이 있습니다.

-회사 실적

2019 년 9 월은 전년 동기 대비 연결 매출이 6.2 % 증가하고 영업 이익이 적자, 순이익이 적자로 전환되었습니다.

매출은 증가했지만 영업 이익은 매출원가, 판관비 등의 비용 증가로 적자 전환했습니다.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 아시아 시장을 공략해 베트남, 중국, 일본 등 해외 시장으로 진출하고 있으며, 외환 손실 위험이 있습니다.

삼진 제약 (아스피린 관련주)

– 회사 소개

회사는 1968 년 4 월 18 일에 설립되어 1988 년 6 월 18 일에 주식 시장에 상장되었습니다.

회사의 주요 사업은 의약품을 제조하여 병원과 약국에 판매하는 것입니다.

Platless, Gevorin, Newstatin-A와 같은 주요 제품은 같은 카테고리에서 1 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생산 성능은 매년 증가하고 있습니다.

과거의 정책 리스크에도 불구하고, 제약 산업은 급격한 인구 고령화와 만성 질환 증가로 향후 견조한 성장이 예상됩니다.

-회사 실적

2019 년 9 월은 전년 동기 대비 별도 매출 6.6 % 감소, 영업 이익 7.7 % 감소, 순이익 72 % 감소했습니다.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감소했고 영업 이익은 매출원가 절감 노력을 통해 어느 정도 감소한 것으로 보입니다.

정부 보건 정책의 패러다임 전환에 발맞춰 한양 대학교와 퇴행성 뇌 질환 신약 개발, 분당 차병원과 알츠하이머 치매 플랫폼 개발을 위한 공동 연구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국제약품

– 회사 소개

회사는 1959 년에 설립되어 1975 년 한국 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주요 사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의약품 제조 및 판매, 화장품 수입 및 판매.

항생제, 순환 용제, 소화기, 당뇨병 약, 해열제 등 약 120 여개의 처방약을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당뇨로 인한 망막 변성 치료제 ‘타겐 -F’를 중심으로 안과 분야에서 국내 독보적인 시장 역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요 시장은 일반 의약품 시장에서 처방 의약품 시장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회사 실적
2019 년 9 월 전년 동기 대비 연결 매출액 6.7 % 감소, 영업 이익 89.4 % 증가, 순이익 적자 전환

매출 감소와 판관비 증가에도 불구하고 매출원가 개선으로 영업 이익이 증가했습니다. 법인세 비용 증가로 순이익은 손실로 전환되었습니다.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 당뇨 망막 병증 치료제 연구를 완료했으며 기타 신약 연구 및 합성을 진행 중입니다.

JW신약 (아스피린 관련 주식)

– 회사 소개

회사는 의약품을 주요 사업 영역으로 제조 및 판매합니다.

주요 의약품으로는 항진균제와 비뇨기과 제가 있습니다.

자회사 인 JW Creagen은 사업부로 의약품 제조 및 판매를 하고 있으며 현재 수지상 세포를 이용한 면역 세포 치료제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최근 회사는 다른 기업의 증권을 취득하기 위한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250 억 원어치의 무기명 무보증 후순위 사모 펀드 전환 사채 (CB)를 발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회사 실적

2019 년 9 월 연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1.5 % 증가했고 영업 이익은 18.4 % 증가했으며 순이익은 흑자로 돌아 섰습니다.

2016 년 하반기부터 독감 백신 시장의 신시장을 확보했습니다.

국내 백신 시장 규모는 약 7000 억 원으로 연평균 8 % 성장하고 있습니다.

탈모 치료 라인업 강화를 통한 시장 확대를 위해 탈모 치료제 개발을 통해 탈모 치료 시장을 선도하고 B2B 관련 CMO 사업을 더욱 강화할 계획입니다.

주식 종목에 대한 추천이 아닌 객관적인 정보에 제 의견을 조금 첨부하였으니 투자 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언택트 관련주 네이버, 카카오 주가 전망, 배당금 2가지 팁

의류 관련주 3종목 간단 정리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조회 이렇게 하자 1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배당금

 

아스피린 관련주 및 주가, 배당금, 실적을 공유해드렸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