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햇살론 조건, 자격, 한도, 금리 4가지 정보

신협 햇살론

신협 햇살론 1

신협 햇살론 및 한도, 금리, 자격, 조건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신협 햇살론 및 한도, 금리, 자격, 조건을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신협 햇살론 및 한도, 금리, 자격, 조건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서민금융진흥원이 보증하는 정부 지원 대출로 저소득, 저신용으로 시중 은행 등 기관 금융 이용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일반인에게 저금리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협 햇살론 상품은 긴급 생활 자금, 운용 자금 등 목적을 가진 사람들을 지원합니다.

 

신협 햇살론 자격 조건 및 한도

 

신용협 선샤인 론은 신용 등급에 관계없이 연소득 3,500 만원 이하의 대출을받을 수 있으며, 연소득 4 천 5 백만원 이하인 경우 6 ~ 10의 신용 등급을받을 수 있습니다.

근로자는 현재 사업장에서 3 개월 이상 근무하고 있어야하며, 농림 어업 종사자 또는 자영업자는 3 개월 이상 사업을 영위해야하며, 사업자 등록이 3 개월 미만인 경우 미등록 사업 기준 은 적용되입니다.

신협 햇살론 금리

 

대출 이자율은 연간 6 % ~ 7 %입니다.

이자율은 신용 등급 또는 중소기업 소유자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신협 햇살론 기간 및 등급에 따른 차등

대출 기간은 3 년 또는 5 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균등 할부 방식으로 월 단위로 상환합니다.

현지 신용 보증 재단, 신용 보증 기금, 기술 신용 보증 기금 등이 보증하는 기대가있는 경우 대출 한도를 제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생, 파산, 개인 회생, 연체 등 신용 정보에 문제가있는 경우 대출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근로자 대출 한도는 금융청의 신용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신용 등급은 6등급 1 천만원, 7등급 800 만원, 8등급 600 만원, 9등급 이하 400 만원입니다.

 

신협 자영업자 대출 한도

 

자영업자 대출 한도는 소상공인 평가표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평가 점수가 1등급이면 최대 2 천만원, 2등급은 1,500 만원, 3등급은 1,200 만원, 4등급은 1,100 만원, 9등급은 500 만원입니다.

단, 창업 자금의 경우 최대 5 천만원, 대출 자금은 최대 3 천만원, 비상 생활 자금의 경우 최대 500 만원이 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한도는 기금의 목적에 따라 다릅니다.

 

신협 햇살론 창업자금

 

창업 자금을 빌리려면 정부 나 공공 기관의 창업 교육을 이수하고 12 시간 이상 창업 교육을 이수해야합니다.

또한 사업장 확보 및 사업자 등록 후 1 년 이내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창업 자금 대출은 사업장의 임대 계약서를 제출해야하며 운영 자금 한도 내에서 대출이 가능합니다. 최대 5 천만원이며 보증료는 연간 1 %입니다.

 

대환자금

 

대출, 자본 회사, 저축 은행은 신청일 3 개월 전에 연이율이 20 % 이상인 고금리 대출을 연체없이 상환해야합니다.

또한 부채는 연간 소득의 40 %를 초과하지 않아야합니다. 자영업자는 1 천만원 이하의 소득 요건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자영업자 나 농림 어업인이 햇살론을 신청할 수있는 사람은 대출을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 내에서 운용 자금 및 중복 대출이 가능하므로 운용 자금을 대출 한 경우에도 이자율이 높은 대출이있는 경우에는 대출 자금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OK모바일대출 이용 신용카드로 하는 방법 2가지

 

전세금안심대출 조건, 금리, 자격 3가지 정보

 

농협 공무원대출 자격, 조건 3가지 (feat. 신나는 직장인대출)

 

KEB 하나은행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협 햇살론 및 한도, 금리, 자격, 조건을 공유해드렸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