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꿈모아 모기지론 주택담보대출 조건, 금리, 한도 1편

신협 꿈모아 모기지론신협 꿈모아 모기지론

신협 꿈모아 모기지론 주택담보대출은 가계 자금을 지원하기 위한 대출입니다.

주택 담보 대출은 일반적으로 주택을 구입할 때 가장 먼저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것도 요즘은 금리가 많이 낮아서 예전에 비해 부담 없이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이자율은 낮지만 큰 금액으로 대출이 이루어지면 상환기간이 매우 깁니다.

 

신협 꿈모아 모기지론

신협 꿈모아 모기지론 주택담보대출은 아파트나 연립주택 소유자의 경우 주택을 구입하거나 제삼자에게 집을 담보로 제공하고자 하는 조합원을 대상으로 합니다.

근로소득이 있는 노숙자가 국민주택규모 이하인 84㎡, 3억 원 미만의 주택을 취득하고자 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협회가 자율적으로 적용하는 것으로 각 지점을 방문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한 한도는 LTV의 70% 이내이며, 서민, 실소유자 등에 대한 정부 규정에 따르면 투기과열지구는 LTV 40%, 조정대상지역은 LTV 50%입니다. DTI 투기과열지구 또는 조정대상지역 외 수도권의 60% 이내에서 적용합니다.

대출 기간은 5년에서 30년까지 가능합니다.

다만, 주택개량자금의 경우에는 7년 이내로 합니다. 원금 균등상환 방식 또는 원금 균등상환 방식으로 상환합니다.

 

신협 주택담보대출

주택담보대출은 주택을 구입할 때나 신축, 인테리어, 개보수 등을 할 때 그 집을 담보로 대출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금리는 각 협회가 자율적으로 결정하며 대출한도는 동일인 대출한도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20년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대출 기간마다 상환 방식이 다릅니다.

대출기간이 3년 미만일 경우 매월 이자를 지급하는 일시상환 방식이며, 3년 초과 10년 미만일 경우 매월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대출기간이 10년을 초과할 경우 매월 균등 상환하며 최대 3년까지 유예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입주자금의 경우 만기 또는 입주일에 1회성 상환방식입니다.

지금까지 주택담보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한도와 금리는 지역에 따라 상이하므로 충분히 검토하신 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모바일 간편대출 스마트폰만 있으면 바로!

 

신협 꿈모아 모기지론을 알려드렸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