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캐피탈 전세자금대출 조건, 자격, 한도, 금리 4가지 팁

신한캐피탈 전세자금대출

신한캐피탈 전세자금대출

신한캐피탈 전세자금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를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신한캐피탈 전세자금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를 알아두시는 것에 좋을 것입니다.

신한캐피탈 전세자금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가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대출은 보증으로 신용을 받을 수 있는 신용 대출과 담보를 주고받을 수 있는 담보 대출로 나눌 수 있습니다.

신용 대출은 보통 갑자기 돈이 필요할 때 사용하고 담보 대출은 돈이 필요할 때 자주 사용합니다.

특히 전세대출의 경우 자본금이 다 떨어졌을 때 사용합니다.

신한캐피털 전세자금 대출 상품을 살펴보겠습니다.

현재 신용 대출 한도가 상당히 높은 상품이 많이 있지만, 보통 많은 돈이 아닌 적은 돈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부동산 담보 대출과 같은 상품은 적은 돈이 필요할 때 자주 사용되며, 요즘에는 사업 자금이나 투자에 자주 사용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목적에 맞는 제품을 찾아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세자금 대출의 경우 전세 계약이 거의 끝 나가고 있는데, 이사할 곳을 찾고 있는데, 제가 가진 돈에 비해 돈이 부족할 때 사용하는 상품입니다.

요즘은 연소득이 높고 신용 등급이 높으면 전세 자금이 크게 부족하지 않는 한 신용 대출을 이용할 수 있지만 신용 등급이 그다지 높지 않고 연소득이 그다지 높지는 않지만 신용 대출보다는 전세 자금에서 빌릴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담보대출이 신용 등급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고 담보 물건 항목이 더 많이 영향을 받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신용 등급에 따라 신용 대출 금리가 상당히 높을 수 있으므로 담보대출 상품이 더 좋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출을 이용할 때는 신용 대출로 사용할 때 이자율과 한도를 먼저 확인하고, 담보대출을 사용할 때 이자율과 한도를 비교하여보다 유리한 상품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한캐피털 전세자금 대출 적용 대상 및 대출 한도

이 상품은 입주 시 이미 지불 한 보증금이나 보증금이 부족하여 대출을 제공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신청 대상은 공인 중개소를 통해 임대 계약을 체결한 임차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대상 주택은 서울, 수도권, 광역시 및 기타 지정 지역의 아파트, 빌라, 연립 주택, 일반 주택입니다.

대출 한도는 전세 예금의 95 % 이하입니다.

서울, 경기, 수도권 2 천만 원 이상, 기타 5 천만 원 이상 신청만 가능합니다.

신한캐피털 전세자금 대출 금리 및 상환 방법 / 대출 기간

본 상품의 대출 금리는 연 최대 이자율 10 %에 최소 연이율 4.2 %를 적용한 상품입니다.

[온라인 신청, 채권 보존 방법, 신용 등급, 소득 상태에 따라 차등 적용]

상환 방법은 계약 기간 동안 매월이자 만 지급하고 만기일에 모든 원금을 지급하는 만기 일시금입니다.

대출 기간은 차터 계약 기간 이내 / 6 개월 이상 (온라인 신청 시 1 년 이상)

신한캐피털 전세자금 대출 유의 사항

이 제품에 대해서는 원래 임대 계약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이 상품은 대출 자문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고객의 대출 이자율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전세 대출 후 1 ~ 2 년 이내에 0.75 % ~ 3.50 % 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제품 설명서 및 약관을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상품은 시기에 따라, 은행에 따라 조건이 변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는 해당 은행 홈페이지나 영업점 방문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라며 꼭 필요한 대출상품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 절차, 서류 간단 정리

정부지원 하나은행 중금리 사잇돌대출 자격, 조건, 금리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자격, 한도, 금리 4가지 팁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신청자격 및 조건, 금리 3가지

하나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금리, 한도 팁

 

신한캐피탈 전세자금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