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자격, 조건, 금리 3가지 정보

신한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신한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1

신한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소개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읽어주시면 신한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신한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그 일부로 대출을 받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그러나 대출이 필요할 때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특히 새 차를 살 때, 여분의 돈이 있으면 현금으로 살 수 있지만 그렇지 않으면 할부로 사용할 때가 있습니다.

다만, 할부 금리가 높거나 할부금이 없는 경우에는 신차를 통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신한 캐피탈의 신차론 상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를 구입할 때 전액 또는 일정 부분을 지불한 후 할부 신청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할부금을 사용한다고 해서 반드시 이자율이 낮다는 의미는 아니며 거절당하면 정말 화가 나고 화가 납니다.

따라서 영업소에서 가능하면 알려줄 경우가 많고, 대출 가능한 상품을 영업소에서 알려줄 경우도 있지만, 이자율이 상당히 높은 경우도 많습니다.

특히 외국 차의 경우 할부 조건이 좋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것을 자동차 담보대출과 비교하고 선택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신한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신차론 적용 대상 및 한도

신차론은 차량 구매 자본의 일부 또는 전부를 대출 기간 동안 분할 납부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이 신청서는 소득을 창출하는 20 세 이상의 개인, 개인 사업주 및 법인 사업주를 위한 것입니다.

대출 한도는 차량 가격 내에서 빌릴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소득과 신용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되는 상품입니다.

신한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신차론 금리 및 상환 방법 / 대출 기간

본 상품의 대출 금리는 연 최대 이자율 13.0 %에 최소 연이율 0.0 %를 적용한 상품입니다.

이자율은 차종과 대출 기간에 따라 다릅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 등분 할부 상환 방법입니다.

원금과 이자는 계약 기간 동안 균등하게 나누어 매월 지급됩니다.

이 제품의 대출 기간은 1 년에서 5 년까지 1 년 단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한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신차론 유의 사항

본 상품은 대출 금액에 따라 인지세가 부과될 수 있으며인지 세법에 따라 5 천만 원 미만인 경우 비과세 대상입니다.

5 천만 원 이상 사용 시 인지세의 50 % 는 회사와 계약 고객이 부담합니다.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결정을 내리기 전에 제품 지침 및 약관을 주의 깊게 확인하십시오.

이 제품을 사용하면 신용 등급이 하락할 수 있으며 신용 등급 하락으로 금융 거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의 금리와 한도를 아는 것만으로는 신용 등급이 변경되지 않습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신한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전달해드렸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