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자격, 조건, 한도, 금리 4가지 팁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으면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알게 되실 겁니다.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신한 카트 자동차 담보대출 상품은 차를 타면서 빌리는 자동차 담보대출 상품입니다.

이미 신용 대출을 받았거나 신용 등급이 낮아 빌릴 수 없는 경우, 갑자기 돈이 필요할 때 본인 명의의 차량이 있으면 담보로 빌릴 수 있습니다.

차를 타면서 착용하지 않거나 복잡한 과정을 거치지 않고 간단한 담보 설정으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신한카드 자동차 담보대출

신한카드 자동차 담보대출은 7 년 이하의 차량을 소유 한 승용차 소유자 중 신용도가 좋은 자에게 제공됩니다.

차량 명의가 공동 명의인 경우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담보 지정 및 대출은 차량의 입고 등 복잡한 절차 없이 담보 설정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대출 금리는 연간 4.7 % ~ 19 %이며 신용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연체 금리는 약정 금리의 3 %이며 최대 24 % 이내로 적용됩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50 만원부터, 최대 5 천만 원까지 가능하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과 이자의 균등 상환 방법으로 연기 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2 개월 ~ 36 개월이며 중간 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신한 카드 홈페이지, 신한 카드 모바일 앱, 신한 앱 카드 페이 판, ARS에서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인증 후 신용 등급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한도 조회를 통해 한도 조회를 통해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자동차 담보대출 신청 시간은 연중무휴 24 시간 가능하며, 대출금은 연중무휴 24 시간 가능합니다.

단, 신한 카드 심사 기준에 따라 일부 고객은 상담원의 업무 시간 중 ARS 통화 후 대금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을 받기 전에 일반 대출 이외의 대출을 신청하면 일반 대출금 지급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신한카드 자동차 담보대출에 대해 배웠습니다.

대출이 완료된 후 신용 상태에 따라 신용 등급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과도한 부채는 고통의 시작입니다. 귀하의 상환 능력을 인식하고 과다한 금액 없이 효율적으로 신용 대출을 사용하십시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전달해드렸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