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대출로 카드 없이도 대출하는 방법, 금리, 조건 1편

신한카드 대출

신한카드 대출

 

신한 카드론, 신한카드가 없어도 야간이나 휴일에도 바로 대출 가능한 상품을 찾아드립니다.

신한카드 일반대출 상품의 경우 맞춤형 상품을 한 번에 검색할 수 있는 맞춤대출을 이용하시면 한 번의 문의로 적합한 상품을 추천받으실 수 있습니다.

소득증명서가 필요 없는 즉시 대출, 직장인을 위한 사무직 대출, 아파트를 소유한 경우 아파트 소유자 대출, 외국인을 위한 외국인 전용 대출이 있습니다.

 

신한카드 대출 자격 및 한도

대상 고객 신한 체크카드 소지자 또는 비회원 대출

대출한도 50만 원~5000만 원

대출금리 연 4.75% ~ 19.9%

연체이자율 약정이자율 + 3%, 법정 최고이자율(24%) 이내

대출기간 2~36개월

상환방식 원리금 균등상환  + 원리금 균등상환

신한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앱, ARS 신청방법

신한 체크카드 소지자나 신한카드 회원이 아니어도 비회원 전용 대출입니다.

소득 증빙이 필요 없는 대출입니다.

신한카드가 아니어도 신용카드를 정상적으로 사용하고 있다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금리 범위는 연 4.75%에서 19.9%이며 연체 이자율은 3%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00,000~5,000만 원입니다.

대출기간은 2개월부터 36개월까지이며, 원금과 이자와 같은 방식으로 상환하며, 유예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선결제 수수료는 없습니다.

신한카드 PC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 신한카드 모바일 앱, 신한 페이보 드(앱카드), ARS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직장인대출 자격 및 한도

취업 3개월 이상, 고용보험 가입, 월 소득 126만 원 이상 대상 고객

대출한도 50만 원~5,000만 원

대출금리 연 4.75% ~ 19.9%

연체이자율 약정이자율 + 3%, 법정 최고이자율(24%) 이내

대출기간 2~48개월

연체이자율 원리금 균등상환 + 원리금 균등상환

구비서류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신한카드 직장인대출은 4대 보험에 3개월 이상 가입하여 직장에서 건강보험료를 납부하고 월 소득이 126만 원 이상인 경우 대상입니다.

ARS 신청도 가능하지만 상담원의 전화 없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앱에서 공인인증서로 본인인증을 하시면 소득확인 후 별도의 서류 없이 자동으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연 4.75%~19.9%이며, 한도는 50만 원~5000만 원입니다.

대출기간은 2개월부터 48개월까지 원리금 균등분할로 하며, 유예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아파트 소유자 대출 자격 및 한도

대상 고객 KB 아파트 시가 1억 원 이상 소유자

대출한도 50만 원~5,000만 원

대출금리 연 4.75% ~ 19.9%

연체이자율 약정이자율 + 3%, 법정 최고이자율(24%) 이내

대출기간 2~48개월

상환방식 원리금 균등상환 / 거치 방식

필요한 서류가 없습니다. 문서가 필요 없는 자동 검증

신한카드 아파트 소유자 대출은 본인 명의의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다면 서류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KB 시가 기준으로 1억 원 이상 구매 가능한 아파트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4.75%~19.9%로 낮습니다. 최소한도는 50만 원~5,000만 원입니다.

선결제 수수료는 없습니다.

대출기간은 2개월에서 48개월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원금과 이자와 같은 방식으로 상환유예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신한카드 앱, 신한 페이 판, ARS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무서류 자동인증시스템을 적용해 별도의 서류가 필요 없습니다.

다만, 소유 아파트가 공동 명의인 경우나 담보대출에 가까운 금액이 과도하게 많을 경우 대출이 불가할 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외국인 전용 대출

외국인 전용 대출은 한국에 거주하는 외국인을 위한 대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신용 등급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한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가맹점 대출

가맹점 중 최근 3개월간 매출이 일정 수준 이상인 경우 가맹점 대출이 가능합니다.

 

프랜차이즈 사업 대출

가맹사업 대출은 당사 계열사 매출이 최근 6개월간 일정 수준 이상인 경우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신한카드가 없어도 365일 24시간 야간이나 휴일에도 직접 대출이 가능한 신한카드의 대출상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지 않고 한도를 확인하기 위해 신한카드 맞춤형 대출을 이용하시면 가장 유리하고 적합한 맞춤형 상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신한카드 대출을 공유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