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없이 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1편

신용카드없이 대출

신용카드없이 대출

 

몇 년 전과 비교하여 신용 카드 발급 조건이 더욱 엄격 해지고 있습니다.

소득 증명에 어려움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더 어렵고, 실업자 주부는 남편의 소득 증명을 받아야 신용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 자체가 신용과 예상 수입의 요인이 되므로 신용 카드 없이는 대출을 받는 것이 불가피합니다.

어떤 분들은 상환 능력, 연체된 채무, 신용 등급을 충족해야 할 때만 신용 카드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신용 카드를 만들 수 없는 반면, 다른 분들은 어떤 종류도 만들고 싶지 않아 자발적으로 신용 카드를 만들고 싶지 않습니다.

신용 카드 소지자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없지만, 신용 카드 소지자는 종종 신용 카드 소지시 대출 요건을 충족하여 특별한 조건 없이 지폐에서 돈을 빌립니다.

최근에는 신용 카드 소지자가 아니어도 취업, 소득, 신용 카드 상태에 관계없이 소액의 긴급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좋은 소식입니다.

신용 카드 없이 대출을 할 수 있는 상품은 주부, 실업자, 대학생, 구직자 등 소득 산정이 어려운 사람도 계약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신용 카드 없이 신청할 수 있는 각종 소액 긴급 대출 상품을 살펴보고 필요에 따라 사용하세요.

 

신용카드없이 대출 – 소액 비상금 대출

 

신용 카드 없이 대출을 받는 방법 중 하나는 상업 은행을 통해 긴급 대출을 받는 것입니다.

적은 금액이지만 급히 현금이 필요한 경우 처리할 수 있는 금액입니다.

특히 1 금융 대출이지만 대출 요건이 적고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대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신용 카드 없이 대출 올원 비상금 대출 (농협 은행)

 

농협의 올원 긴급 대출은 3 개 통신사 중 1 곳만 이용하면 만 19 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대출입니다.

신용 등급이 아닌 통신 등급이 대출 기준이기 때문입니다!

신용 등급이 우수하지 않더라도 커뮤니케이션 등급에 따라 한도가 주어지며 대출 금리가 결정됩니다.

따라서 연체 없이 skt, kt 또는 lg u +를 사용했다면 좋은 조건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300 만원, 대출 금리는 연 2.83 % 입니다. 우대 비율은 최대 1.30 % p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3 년이며 원금과 이자의 균등 할부로 상환됩니다.

 

신용 카드 없이 대출 우리 비상금 대출 (우리 은행)

 

우리 은행의 비상 대출은 통신 등급을 활용 한 대출 상품입니다.

3 개 통신사 중 하나가 자기 명의로 사용하면 대출을 받을 수 있고, 은행 내부 신용 등급을 추가로 고려할 수 있어 기존 고객이 사용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대출 한도는 300 만원, 대출 금리는 연 3.74 % 이상입니다.

커뮤니케이션 등급에 따라 최대 0.50 % p까지 우대 금리가 적용됩니다.

대출 기간은 12 개월 1 년이며 일시불 상환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 없이 대출 쏠 편한 비상금 (신한 은행)

 

신한 은행 쏠 편한 긴급 대출은 서울 보증 보험 보증 보험을 이용한 소액 긴급 대출입니다.

소액 마이너스 통장 대출로 구현되며 만 19 세 이상인 경우 서울 보증 보험에서 정한 한도 내에서 대출 금액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200 만원이며 대출 금리는 연 3.84 % 이상입니다. 우대 비율은 최대 0.30 % p까지 인하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1 년의 일시불 상환이며, 편리한 긴급 대출 실행 시 포켓 론을 동시에 사용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카카오 뱅크 긴급 대출은 서울 보증 보험의 보증을 통해 집행할 수 있는 대출이기도 합니다.

서울 보증 보험이 발행되면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실업자 나 소득이 없어도 어려움 없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카카오 뱅크의 경우 내부 신용 등급 규정이 없기 때문에 신규 가입자도 손쉽게 대출을 신청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300 만원, 최저 이자율은 연 3.14 % 입니다. 우대 세율은 0.1 % p까지 적용됩니다.

대출 기간은 만기 일시금 상환 일시금과 마이너스 통장으로 사용됩니다.

 

핀크 비상금 대출

 

핀크 비상금 대출은 무 서류 및 무방문 긴급 대출 중 하나이며 대출은 검토 및 실행됩니다.

보증서 발급이나 통신 등급 산정 등의 단계가 필요 없고 대출 요건도 어렵지 않습니다.

신용 등급이 8 이하인 경우 신용 카드 없이 빌릴 수 있습니다.

최대 대출 한도는 300 만원, 마이너스 은행 계좌 사용 시 최대 100 만원입니다.

대출 이자율은 연 3.08 %로 낮습니다.

요약 : 시장 1 금융 은행 중 신용 카드 없이 빌릴 수 있는 상품을 살펴보았습니다.

또한 신용 등급, 취업 자격, 소득에 관계없이 신청이 가능하므로 실업자에 대한 소액 긴급 대출로만 추천합니다.

이 중 통신 등급을 이용한 대출에는 농협의 올원 비상 대출과 우리 은행의 우리 비상 대출이 있습니다.

서울 보증 보험에서 보증을 발행하는 대출에는 카카오 뱅크의 비상금 대출과 신한 은행의 비상금 대출이 있습니다. 특별한 요구 사항 없이 처리할 수 있는 핀크 비상금 대출 상품도 있습니다.

동일한 기준으로 대출을 신청하더라도 대출 한도, 이자율, 기간, 상환 방법이 다르므로 비교하여 선택하십시오.

 

신용 카드 없는 대출 – 중금리 대출

 

신용 카드 없이 대출이 가능한 상품 중 금융권 1 장 외에 저축 은행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금리 대출이므로 시중 은행 금리보다 높을 수 있음을 이해하신 후 이용하십시오.

신용 카드 없이 대출 키위 비상금 대출 (KB 저축 은행)

KB 저축 은행의 키위 긴급 대출은 키위 은행과 KB 저축 은행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할 수 있는 비 대면 대출 상품입니다.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대출을 집행할 수 있기 때문에 실업자를 위한 소액 대출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대출 한도는 Rs입니다. 키위 비상금 대출은 해당 한도 내에서 2 개의 계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대출 이자율은 최저 연 8.9 %, 최고 연 19.4 % 입니다.

대출 기간은 1 년이며 만기 상환 및 마이너스 통장 상환이 가능합니다.

구비 서류는 신분증으로 전자 뱅킹을 통해 확인되므로 기타 필요한 서류를 준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SBI저축은행 사이다 대출

 

SBI 저축 은행의 사이다 마이너스 론은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사용되는 중금리 대출입니다.

대출 요건은 20 세 이상의 성인에게 적용되며 직업에는 소득 요건이 없습니다.

최대 대출 한도는 500 만원이며 대출 금리는 연 6.9 % ~ 연 16.5 % 입니다.

대출 기간은 1 년이며 만기 시 상환되며 증빙 서류 나 수수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요약 : 중금리 대출로 KB 저축 은행의 키위 긴급 대출과 SBI 저축 은행의 사이다 마이너스 통장 대출을 살펴보았습니다.

두 상품 모두 소득이나 고용 요건 없이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모바일 앱을 통해 쉽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이자율과 한도에 약간의 차이가 있으므로 사전에 상담하시고 한도 및 이자율을 이해하시고 부담이 되지 않는 범위에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신용 카드 소지자 대출

 

소득이 있어도 신용 카드 이름만큼 신용이 좋지 않으면 발행이 되지 않으며, 연체된 채무가 있어도 신용 카드를 만들 수 없습니다.

신용 카드 소지자 대출도 종종 이러한 조건을 활용하여 등장하고 있습니다.

신용 카드 없이 대출하는 것 외에 신용 카드를 받을 수 있는 한 사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DGB 쓰담쓰담 간편 대출 (대구 은행)

 

DGB 쓰담쓰담 간편 대출은 신용 카드가 있으면 신용 등급이 8 점 이하인 경우에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구 은행은 최초의 지방 은행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금리와 대출 여건이 유리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 만원이며 대출 금리는 연 3.32 % ~ 7.88 %로 낮입니다.

대출 기간은 1 ~ 3 년 이내로 설정할 수 있으며, 원금 상환 방식은 동일합니다.

 

홈마스터론 (우리 은행)

 

우리 은행 홈 마스터 론은 주부나 실업자가 신용 카드를 1 년 이상 보유하고 주요 거래 요건을 충족하는 한 소득 증명 없이 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여기서 주요 거래 요건은 자동 이체 및 우리 카드 사용을 의미하며, 이는 우리 은행을 주요 은행으로 이용하신 분들에게 유리합니다.

실업자라도 상대적으로 높은 한도액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최대 대출 한도는 300 만 ~ 1,000 만원이며 n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2.99 %로 최저 0.50 % p까지 우대 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1 년 약정과 일시불 상환 방식으로 최대 5 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참신한 500 (신한 저축 은행)

 

신한 저축 은행의 새로운 500 대출 상품은 예상 소득이 산정된 고객을 위한 대출 상품입니다.

즉, 현재 고용이나 소득을 증명할 수 없더라도 현재 신용 카드로 매달 사용하는 금액을 고려하여 예상 소득을 계산합니다.

신용 카드 없이 대출을 받을 수 있지만 신용 카드 소지자의 예상 수입을 계산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신한 저축 은행 노벨 500 대출 한도는 최대 500 만원이며 최소 10 만원부터 설정할 수 있습니다.

대출 이자율은 연간 11.9 % 에서 21.9 % 입니다.

대출 상환은 원리금 균등 할부 방식으로 대출 기간을 12 개월, 18 개월, 24 개월로 선택하여 매월 원리금을 상환합니다.

제출할 서류가 없으며 수수료 없이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카론 (한국 캐피탈)

 

한국 캐피탈 신카론은 신용 카드 이용자를 위한 간편하고 빠른 신용 대출 상품입니다.

둘 이상의 신용 카드 회사를 사용하고 신용 카드가 1 년 이상 열려있는 경우 대출 요건을 충족합니다.

대출 한도는 300 만 ~ 3,000 만원이며 대출 금액은 송금, 카드, 송금 + 카드 형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간 14.9 % 에서 23.9 % 입니다.

대출 기간은 12 ~ 60 개월이며 원금균등 상환입니다.

비 대면 대출 방식, 한도, 이자율 등은 사전 협의 후 협의하시기 바랍니다.

요약 : 저희는 또한 신용 카드 소지자를 위한 대출 상품을 탐색했습니다.

신용 카드를 사용하면 예상 수입이 발생하기 때문에 실업 상태이거나 소득 증명이 어려운 경우에도 대출을 받아야 합니다.

그러나 각 은행은 은행 신용 카드를 사용할 때 우대 이자율을 제공하거나 제한을 낮추는 이점이 있습니다.

대출은 항상 리스크를 동반하므로 감안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농협 경락잔금대출 조건, 금리, 한도

정부지원 농협 NH새희망홀씨 자격, 서류

시티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자격, 조건,금리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조건, 금리 3가지

SBI저축은행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자격, 조건, 금리 3가지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자, 진행절차, 제출서류 알아보기

 

신용카드없이대출 및 조건, 자격, 한도, 금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