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보증기금 창업대출 조건, 자격 3가지 정보

신용보증기금 창업대출

신용보증기금 창업대출 1

 

신용보증기금 창업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에 대해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어주시면 신용보증기금 창업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를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신용보증기금 창업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의 지식이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신용 보증 기금 창업 대출 조건 및 한도? 유망한 스타트 업 기업이라면 스타트 업 지원 대출을 확인해라!

신용 보증 기금은 유망 스타트 업의 성장을 지원한다. 초기 창업 기업의 성장 단계별 맞춤형 보증 프로그램을 구성한다.

창업 대출은 설립일로부터 보증 신청 접수일까지 7 년 이내의 스타트 업과 다음 유형 중 하나에 속하는 유망한 스타트 업을 대상으로합니다 : 전문 스타트 업, 아이디어 스타트 업, 기술 지식 시작

전문 자격 창업은 전문 자격을 보유한 교수, 의사, 연구원으로 구성된 창업 기업이며, 아이디어 창업은 지적 재산권을 보유하거나 창업 경진 대회에서 수상한 창업 기업이다.

기술 지식 창업은 차세대 성장 산업 또는 창의적 서비스 산업의 창업 기업을 대상으로하고 있다.

유망 스타트 업 성장 지원 프로그램은 창업 예비 보증 → 창업 보증 → 초기 창업 보증 → 창업 성장 보증의 4 가지 항목으로 구분된다.

단계별 지원 대상 및 보증 한도는 다르지만 필요시 비재무 지원, 경영 컨설팅을 제공한다.

예비 창업 보증

예비 창업 보증은 스타트 업 6 개월 전에 예비 스타트 업에게 지원한다.

창업에 필요한 자금 부족 상황을 사전에 검토한다. 예비 창업 대표의 신용 등급, 과거 이력, 창업 계획 등을 기준으로 평가되며, 지원 대상인 경우 실제 창업 후 해당 자금을 지급한다.

보증 한도는 시설 자금을 포함하여 최대 10 억원이며, 보증 비율은 100 %, 보증 수수료는 0.7 % 차감된다.

 

신생기업 보증

창업 후 3 년 이내에 유망 창업 기업이라면 창업 보증을받을 수있다.

보증 한도는 운전 자본으로 제한되며 10 억원 ~ 20 억원이다. 보증 수수료는 0.4 % 차감되며 보증 율은 95 % ~ 100 %이다.

 

창업초기 보증

창업 후 3 ~ 5 년 이내에 유망 창업 기업이라면 창업 초기 보증을받을 수있다.

보증 한도는 운전 자본으로 제한되며 최대 30 억원이다. 보증 수수료는 0.3 % 공제되며 보증 율은 95 %이다.

 

창업 성장 보증

 

창업 후 5 ~ 7 년 이내에 유망한 창업 기업이라면 창업 성장 보증을받을 수있다. 보증 한도는 운전 자본으로 제한되며 최대 30 억원이다. 보증 율은 90 %입니다

지원 업체가 창업 교육, 경영 컨설팅 등 비재무 적 지원을 요청하는 경우 우선적으로 제공한다.

 

퍼스트펭귄형 창업기업 보증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갖춘 유망 스타트 업 기업 중 스타트 업 후 5 년 이내에 미래 성장이 예상되는 핵심 기업을 별도로 선정하고 최고 수준의 다양한 우대를 지원하고 있다.

제조업, 신성장 동력 산업, 유망 서비스 부문 평가를 통해 선정되어 1 년차 20 억원, 2 년차 25 억원, 3 년차 30 억원까지 지원한다.

 

비재무 적 지원의 경우 투자 옵션 보증 및 보증 연계 투자 요청에 대한 우선 지원을 제공한다. 증권화 된 회사 보증을 처리 할 때 이체 및 금리에 대한 우대를 제공하고 전문적인 경영 컨설팅 및 매칭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금까지 신용 보증 기금 창업론의 조건과 한도를 살펴 보았다.

창업 자금은 중소기업청, 신용 보증 재단, 기술 보증 기금 등의 기관에서도 지원하고 있다.

유망한 스타트 업 기업이라면 스타트 업 지원 대출에 대해 알아볼 수있는 유용한 정보가되기를 바란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신용보증기금 창업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를 전달해드렸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