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 신용대출 금리는 낮게 한도는 높은 직장인 대출 자격, 조건 2가지

수협 신용대출

수협 신용대출

수협 신용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를 소개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시면 수협 신용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수협 신용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수협 신용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저금리, 고 한도로 직장인의 신용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대출자를 위한 수협 신용 대출 이용 약관과 이자율 / 한도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Sh 더드림 신용대출

Sh 더드림 신용대출은 현재 직장에서 6 개월 이상 근무하고 연소득이 3 천만 원 이상인 경우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득 및 임기 확인 방법은 공인 인증서 로그인을 통해 스크랩하여 조회합니다.

건강 보험료 조회를 통해 소득이 환산되고 취업 자격 취득일이 확인되기 때문에 개인 사업자이거나 4 대 건강 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직원의 경우 대출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2.3 %로 낮으며 신용 등급, 수협 은행 기여도, 담보 비율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우대 금리는 수협 은행 신용 등급에 따라 적용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2 억 3 천만 원입니다.

단, 종합 통장 방식이나 마이너스 통장은 5 천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다른 은행에 대한 기존 신용 대출이 있는 경우 한도 계산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특정 조건이 충족되면 기본 한도는 5,000 만원으로 설정됩니다.

대출 기간은 만기 상환을 위해 매월 3 개월 이상 1 년 미만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원금과 이자의 균등 할부 지급을 위해서는 1 년 이상 5 년 미만으로 연간 가입이 가능합니다.

중간 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모든 서류는 복잡한 서류를 제출하지 않고 공인된 인증서로 로그인하여 제출됩니다.

더플러스론

더플러스론은 주택용 부동산을 담보로 대출 한 개인에게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 천만 원이며, 대출 기간은 일시적 또는 수시 상환의 경우 최대 1 년이며 연장 신청을 통해 1 년 단위로 연장할 수 있습니다.

3 년 이내에 원리금 균등 할부 상환이 가능합니다.

우대 이자율은 부수적 거래 감소 이자율로 받을 수 있으며 연체 이자율은 연 15 %까지입니다.

중간 상황 수수료는 취급 후 3 년 이내 상환 시 1.5 %이며 종합 통장 대출은 중간 상환 수수료가 없습니다.

2030 종합통장 대출

2030 종합통장 대출은 2030 통장 가입자 중 급여 소득이 있고 신용 등급이 6 이상인 고객에게 최대 100 만원까지 언제든지 상환 가능한 상품입니다.

우선 이자율은 자동 이체, 급여 이체, 휴대폰 청구서 이체, 신용 카드 자동 이체, 행정 수수료 이체로 각각 0.1 % 우대, 부수적 거래를 통해 연간 0.5 % 적용됩니다.

고용 확인 방법은 국민 건강 보험 지급 내역을 통해 확인됩니다.

중간 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지금까지 저금리, 고한도 수협 신용 대출, 직장인 대출 조건의 이자율 / 한도를 살펴보았습니다.

대출 신청 시 은행 신용 등급, 연체 기록, 금융 기관 대출 카드 대출, 현금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검토한 후 대출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대출 상품은 시기에 따라, 은행에 따라 조건이 변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는 해당 은행 홈페이지나 영업점 방문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라며 꼭 필요한 대출상품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 절차, 서류 간단 정리

정부지원 하나은행 중금리 사잇돌대출 자격, 조건, 금리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자격, 한도, 금리 4가지 팁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신청자격 및 조건, 금리 3가지

하나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금리, 한도 팁

 

수협 신용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를 알려드렸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