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브레인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조건, 한도, 금리 1편

솔브레인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솔브레인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대출을 써보거나 인정한 분들은 아시겠지만 요즘은 신용상품도 많고 대출승인도 잘 되지만 부동산 담보대출만큼 대출한도가 높은 상품은 거의 없다는 사실을 아실 겁니다.

솔브레인 저축은행의 부동산 담보대출 상품은 부동산을 담보로 제공하는 상품으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좋은 신용 대출 상품을 사용하려면 높은 연간 소득과 높은 신용 등급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신용등급이 낮거나 연 소득이 낮으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 거의 없고 대부분의 경우 민간금융이나 고금리 상품을 이용해야 합니다.

따라서 요즘 많은 사람들이 신용등급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있으며, 어릴 때부터 신용등급을 관리하는 부모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신용등급을 모르면 은행에 가면 일종의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막연한 생각이 들지만, 은행에 가면 구할 수 있는 상품이 없다고 느낄 것입니다.

저도 신용등급에 대해 잘 몰라서 본점만 오래 쓰면 대출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해서 갔는데 은행에서 대출을 거절당했습니다.

이처럼 많은 분들이 은행에서 대출을 받기 전까지 신용등급의 중요성을 모르고 계실 것입니다.

저처럼 거절당하지 마시고, 신용등급을 올리는 이유는 언제 대출을 받을지 몰라서 실제로 대출을 받아야 할 때 더 좋은 대출상품을 이용하기 위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높은 신용등급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신용등급을 잘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솔브레인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신청대상 및 대출한도

 

-대출 대상 부동산을 담보로 제공할 수 있는 개인, 개인, 법인

-대출한도 부동산 감정가의 70%(개인사업자 최대 90%)

-대출기간 1~5년 (최대 대출기간 5년)

-상환방식 만기 일시상환 또는 원금(원금+이자) 균등상환 중 선택

-대출금리 연 4% ~ 15% (신용등급 및 담보에 따라 상이)

-구비서류 등기권리증서 / 주민등록 초본 / 인감증명서 / 인감 / 신분증 / 소득 및 재직증명서

 

본 상품은 귀하의 부동산을 담보로 제공하고 필요한 비용을 대출받을 수 있는 담보대출 상품입니다.

대상은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있는 개인 및 개인/기업 사업자입니다.

대출한도는 부동산 감정가의 70% 이하이며, 사업자는 감정가의 90% 이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솔브레인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금리 및 상환방법/대출기간

본 상품의 대출금리는 최저 연 5.0%, 최고 연 15.0%의 금리가 적용되는 상품입니다.

상환방식에는 만기 일시상환, 원리금 균등상환, 원리금 균등상환 등이 있습니다.

일시불 상환방식은 계약기간 중 매월 이자를 지급하고 만기일에 원금을 전액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원리금 균등상환은 원금을 약정기간 동안 균등 할부로 지급하고 기간에 따라 이자를 낮추는 방식입니다.

균등 할부방식은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분할하여 약정기간 동안 매월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1~5년입니다.

 

솔브레인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비용 및 주의사항

 

본 상품은 대출금액에 따라 인지세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인지세법에 따라 5천만 원 이하 구매 시 인지세가 부과되지 않으며, 5천만 원 이상 사용 시 인지세가 부과됩니다.

이에 따른 인지세는 계약 당사자와 은행이 각각 50%씩 부담합니다.

구비서류로는 등기권리증 명원, 주민등록등본, 인감증명서, 인감, 신분증, 소득 및 재직증명서, 국세 및 지방세 납부증명서 등이 있습니다. 검사 중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대출상품 이용 시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으며, 신용등급 하락으로 인한 금융거래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모바일 간편대출 스마트폰만 있으면 바로!

 

솔브레인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을 공유해드렸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