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전환대출로 고금리에서 저금리 바꾸기 1편

소상공인 전환대출

소상공인 전환대출

 

고금리 대출을 저금리 대출로 전환할 수 있는 소상공인 전환대출의 조건과 금리를 살펴봅시다.

일정 신용등급을 충족하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하며 중소기업 진흥공단과 금융기관은 시설운영자금 대출을 저금리로 전환합니다.

소상공인시장진흥원의 예금을 담보로 제2금융권 소상공인의 고금리 대출을 은행 대출로 전환 지원하는 상품으로 하나은행에서 시행합니다.

 

소상공인 전환대출 (진흥공단)

소상공인 진흥공단 전환대출은 신용등급 4~5등급 소상공인 또는 희망 반환 패키지로 취업에 성공한 자, 제2금융권 대출을 성실히 상환하는 경우 지원 가능.

대출금리는 연 5%, 고정금리이며, 최대한도는 기존 고금리 대출의 원금이며, 최대한도는 기업당 7000만 원입니다.

신청방법은 중소기업 진흥공단에 대출을 신청하여 대출을 받는 것으로, 요건 확인 후 금융기관을 통해 대리대출을 진행합니다.

신청 및 신청은 전국 59개 지역센터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전환대출을 위한 대출은 납세 체납, 연체 또는 대위변제금이 신용정보에 등록된 소상공인 및 법률, 조세, 법률, 조세 등 비교적 자금조달이 용이하고 고소득 등 전문적인 서비스에 한합니다.

 

하나은행 소상공인 전환대출

하나은행 소상공인 전환대출은 KCB 698~831점 또는 NICE 750~839점 개인사업자 및 2차 금융기관 대출금을 3개월 이상 성실히 상환한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5% 고정금리로 최대 70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5년이며, 최대 2년까지 유예 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원금을 균등 할부로 상환하며 선납 수수료는 없습니다.

제2금융권 소상공인 고금리 대출을 중소기업 진흥공단 정기예금으로 100% 담보로 전환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하나은행 소상공인 전환대출-희망 리턴 패키지

하나은행 소상공인 전환대출 희망 리턴 패키지는 희망 반환 패키지를 통해 구직활동을 하고, 소득확인이 1개월 이상 가능하고, 10년 이상 고금리 대출을 성실히 상환한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 6개월 이상 두 번째 금융 부문에서 % 이상.

대출금리는 연 5%의 고정금리로 최대 70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소상공인 진흥공단에서 고금리 대출에서 저리 대출로 전환할 수 있는 소상공인 전환대출의 조건과 금리/한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2 금융기관의 고금리 대출을 이용 중이시라면 신용등급이나 희망 리턴 패키지를 통해 저금리 대출로 전환하시는데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셨으면 합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소상공인 전환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