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진흥공단 전환대출로 고금리 대출 벗어날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소상공인진흥공단 전환대출

소상공인진흥공단 전환대출

소상공인진흥공단 전환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어주시면 소상공인진흥공단 전환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알게 되실 겁니다.

소상공인진흥공단 전환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고금리 대출을 저금리 대출로 전환할 수 있는 소상공인을 위한 전환 대출의 조건과 금리를 살펴보겠습니다.

이 상품은 특정 신용 등급을 충족하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하며, 중소기업 진흥 공단 및 금융 기관은 시설 운전 자금 대출을 저금리로 전환합니다.

 

소상공인 진흥공단 전환대출

 

소상공인 진흥공단 전환대출은 신용 등급 4 ~ 5 인 중소기업 소유주로 전환 가능하며, 제2 금융권에서 대출금을 성실히 상환하는 경우 희망 반환 패키지를 통해 취업에 성공한 자로 전환 가능.

대출 금리는 연 5 % 고정 금리이며 최대한도는 기존 고금리 대출의 원금으로 기업 당 최대 7,000 만원입니다.

신청 방법은 소상공인 진흥공단에 신청하여 신청하면 요건을 확인한 후 금융 기관을 통해 대행 대출을 진행합니다.

신청 및 신청은 전국 59 개 지역 센터를 통해 제공됩니다.

전환 대출은 법률, 세금, 건강 등과 같은 전문 서비스에 대해 제한됩니다. 세금 체납, 체납 또는 대위와 같은 등록된 신용 정보 또는 폐쇄된 사업, 고소득 및 상대적으로 자금 조달이 용이합니다.

 

하나은행 소상공인 전환대출

 

하나은행 소상공인 전환대출은 KCB 698 ~ 831 점, NICE 점수 750 ~ 839 점 개인이 이용할 수 있으며, 제2 금융권에서 3 회 이상 대출을 성실히 상환하는 개인 사업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월.

대출 금리는 연 5 % 고정이자 최대 7,000 만원입니다.

대출 기간은 5 년이며 최대 2 년까지 연기 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상환은 균등 할부로 이루어지며 중간 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소상공인 진흥공단 정기 예금 100 % 담보로 소상공인의 대출을 제2 금융권 고금리 대출로 전환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하나은행 소상공인 전환대출-희망 반환 패키지

 

하나은행 소상공인 전환대출-희망 반환 패키지는 희망 반품 패키지를 통해 작업하고 1 개월 이상 소득 확인이 가능하며 6 개월 이상 2 금융 부문에서 연간 10 % 의 이상 고금리 대출을 성실히 상환한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연 5 % 고정이자 최대 7,000 만원입니다.

지금까지 소상공인 진흥 공단에서 고금리 대출을 저금리 대출로 전환할 수 있는 소상공인을 위한 전환 대출의 조건과 금리 / 한도를 살펴보았습니다.

2 금융 부문에서 고금리 대출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 정보가 신용 등급이나 원하는 반품 패키지를 통해 저금리 대출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소상공인진흥공단 전환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공유해드렸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