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람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 조건, 한도, 금리 1편

세람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

세람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

 

요즘은 경매장에 가는 사람들이 그 어느 때보다 많아지고, 경매 학원에서도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경매에서 낙찰받는 것은 분명 좋은 일이지만, 여유자금이 부족하면 돈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경제가 어려운 만큼 좋은 물건이 많아 옥션에서 사고 싶은 것이 사실이고, 예상 가격을 파악한 후 낙찰을 하면 대출을 이용하여 잔금을 납부해도 전체 낙찰가가 없습니다.

경매학원에 가면 이렇게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백화점이나 건물 임대료에서 대출 이자를 충당할 수 있기 때문에 낙찰되면 대출 활용법을 가르치기도 합니다.

 

세람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신청 자격 및 한도

세람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은 법원 경매(한국 자산관리공단 압류재산 공개매각 포함)에서 매각 허가 결정을 받은 개인,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에게 대여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감정가의 80% 까집니다.

부동산의 종류 및 지역(투기지역/투기과열지역/기타 지역)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세람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 금리 및 상환방법/기간

본 상품의 대출금리는 연 4~14.5%의 금리를 적용한 상품입니다.

신용등급, 담보비율, 상환능력, 권리 순위, 현지 담보, 대출금액 등의 조건에 따라 차등 이율이 적용됩니다.

본 상품의 대출금리는 고정금리이며, 대출시점에 결정된 금리는 계약기간 내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대출 기간은 1년에서 최대 5년입니다.

상환방식에는 만기 일시상환, 원리금 균등 상각, 원리금 균등상환 등이 있습니다.

 

세람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 필수서류 및 수수료/메모

인지세법에 따르면 5000만 원 미만은 비과세, 5000만 원 이상 차입 시 인지세가 부과돼 은행과 차입자가 각각 50%씩 부담합니다.

수수료 및 기타 수수료는 없습니다.

본 상품은 조기상환 수수료가 발생하는 상품입니다.

준비서류 : 입찰보증금 영수증, 감정평가서 일체(대리인), 인감증명서, 지방세, 국세 납부증명서, 소득증빙자료, 기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서류

금리인하 청구권 신청은 신용등급 향상, 소상공인에서 공기업 또는 대기업으로의 이직 시 소득 증가 또는 취업, 소득증대, 면허 취득 후 전직, 입사, 재산 증가.

회사는 재무상태 개선, 회사채 등급 상승, 특허 취득, 담보 제공 등의 사유로 입증이 가능한 경우 이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저축은행 평가 결과에 따라 금리가 인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세람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