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보험대출 금리, 자격, 조건 3가지

새마을금고 보험대출

새마을금고 보험대출 1

새마을금고 보험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에 대해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읽어주신 분들은 새마을금고 보험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를 이해할 겁니다.

새마을금고 보험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의 지식이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새마을금고 보험 대출 금리 및 자격 조건을 살펴보겠습니다.

새마을금고 보험에 가입한 경우 계약자의 요청에 따라 공제 계약 해지 시 환불 금액의 일정 범위 내에서 대출이 제공됩니다.

새마을금고에 가입하신 분은 취소 환급 금액만을 담보로 하여 대출을 처리하므로 신용 등급에 관계없이 대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대출 정보는 신용 정보 회사의 대출 정보로 기재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신용 관리에 유리하다고 생각할 수 있으며 복잡한 구비 서류 없이 빠르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새마을금고 보험 대출

개인 새마을금고 공제 계약자인 경우 새마을금고 보험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이자율은 공제 가능한 각 제품에 대해 공시된 이자율에 2 % 추가됩니다.

공제 대상 상품에 따라 예상 이자율이 상이할 수 있으며, 대출 금액은 10 만 ~ 1 만원 단위로 받을 수 있습니다.

구입 한 보험 상품에 따라 이자율은 일반적으로 5 % 미만입니다.

대출 한도는 취소 환불 또는 만기 공제 중 적은 금액의 90 % 입니다.

그러나 연간 절감액은 취소 환불액의 최대 75 % 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공제 계약 종료일까지이며, 공제 계약 만기일이 없는 경우 최대 5 년입니다. 상환은 일시 상환 또는 조사 상환으로 이루어집니다. 중간 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대출 신청 방법은 새마을금고, 인터넷 또는 모바일 뱅킹, 새마을금고 CD 머신, ATM 등을 방문하여 사용이 용이합니다.

단, 새마을금고 이용 등록 신청은 방문 신청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이용 등록 신청은 새마을금고 공제 계약자가 직접 신청해야 하며, 취소 환급이 발생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대출 신청일 기준으로 보험이 해지되었거나 부활 기간, 지급 면제, 권리 침해 등이 있는 경우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대출 신청 시간은 공휴일을 제외한 월요일 ~ 금요일 9 : 00 ~ 16 : 00, 대출 상환 시간은 월요일 ~ 금요일 08 : 00 ~ 22 : 00입니다.

지금까지 새마을금고의 이자율과 보험 대출 자격 조건을 살펴보았습니다.

새마을금고 보험이 있으면 급한 돈이 필요할 때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새마을금고 보험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