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인저축은행 직장인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꿀팁

상상인저축은행 직장인대출

상상인저축은행 직장인대출

상상인저축은행 직장인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어주시면 상상인저축은행 직장인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상상인저축은행 직장인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직장에 있으면 대출에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 많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상품 중에서 상상인 저축은행 대출 상품인 좋은 상상론을 살펴봅시다.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신용 등급이 높고 연소득이 높은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많이 있으며, 이자율도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에는 신용 등급이 매우 중요한 부분인데, 요즘에는 부모가 자녀의 신용 등급을 미리 높이기 위해 저축이나 저축을 신청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출을 사용하기 전에 신용 등급이 실제로 그렇게 중요하다는 것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도 그런 사람들 중 하나였고 대출을 하면서 신용 등급이 왜 중요한지, 왜 사람들이 신용 등급을 최대한 올릴 수 있다면 왜 그런지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신용 등급 1 등급을 했는데 숫자가 높을수록 등급이 낮아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대출을 받기 위해 고의로 신용 등급을 올리는 것이 아니라 대출이 언제 필요한지 모르기 때문에 신용 등급이 높습니다.

 

상상 저축은행 직장인대출 좋은 상상론 적용 대상 및 대출 한도

 

이 상품은 19 세 이상 한국인, 한 사업장에서 3 개월 이상 지속적으로 일한 사람, 4 대 보험 가입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프리랜서 등 4 대 보험이 없는 분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100 만원에서 최대 1 억 원까지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상상 저축은행 직장인대출 좋은 상상론 금리 및 상환 방법 / 대출 기간

 

본 상품의 대출 금리는 최대 연이율 19.2 %에 최소 연이율 5.9 %를 적용한 상품입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 할부와 만기 일시 상환이 있습니다.

일시불 방식은 계약 기간 동안 매월이자 만 지급하고 만기일에 따라 모든 원금을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원리금 균등 할부 방식은 계약 기간 동안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나누어 매월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60 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상상 저축은행 직장인대출 좋은 상상론 인지세 및 서류

 

인지 세법에 따라 본 제품은 5 천만 원 미만 사용 시 비과세, 5 천만 원 이상 사용 시 인지세가 부과됩니다.

발생한 인지세는 계약 업체와 회사가 50 % 부담합니다.

본 상품 신청 시 필요한 서류에는 주민등록 (원) 사본, 신분증, 3 통장 간 거래 내역, 건강 보험료 자격 증명서, 건강 보험료 납부 확인서 등이 포함됩니다.

선택 서류에는 근로 소득 원천 징수 영수증과 소득 금액 증빙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상상인저축은행 직장인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