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 500 대출 SBI저축은행에서 소액 마이너스 대출 받는법 1편

사이다 500 대출

사이다 500 대출

 

입출금이 자유로운 중금리 대출 SBI저축은행 소액 마이너스통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이다 500 대출은 마이너스 통장으로 운영되며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주부, 프리랜서, 실업자 모두 대출이 가능합니다.

필요할 때 언제든지 서류 없이 간편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을 신청하면 무서류 자동 심사 방식으로 대출이 진행되며, 소득 증빙 없이 간단한 본인 확인으로 마이너스 통장 형태로 대출이 진행됩니다.

1년 365일 24시간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후 한도가 정해져 있으며 야간, 주간, 공휴일에도 송금이 가능합니다.

 

사이다 500 대출 조건

사이다 500 대출 직업, 소득 상관없이 최대 500만 원 대출

만 20세 이상인 경우 직업이나 소득에 상관없이 신용평가 기준을 충족하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고정금리로 최소 연 6.9%, 최대 연 16.5%입니다.

최고 한도는 500만 원입니다.

상환방식은 만기 일시상환방식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대출 만기 전에 연장 신청을 하면 심사를 거쳐 최대 5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만기 연장 수수료 및 선불 수수료가 없습니다. 하루만 빌려도 선불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부담 없이 상환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이므로 한도 내에서 인출한 금액만큼 매월 이자를 후불로 지급하며 매월 셋째 주 일요일 익영업일이 대출이자지급일입니다.

신청방법은 SBI 사이다 앱을 설치하고 비대면 대출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 대출 신청을 하는 것입니다.

사이다 500 대출 상품은 금리 인하를 요청할 수 있는 권리를 행사할 수 있기 때문에 대출 이후 신용 상태, 고용, 소득, 부채 감소 등의 변화가 있을 경우 증빙 자료를 제출하면 금리를 낮출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SBI저축은행의 소액마이너스통장인 사이다 500 대출과 무직자를 위한 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사이다 500 대출 수정이 나열됩니다.

2021년 올해부터 사이다 비상금대출이 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 방식으로 변경됐습니다.

원리금 균등 상환은 대출기간 동안 매월 원금과 이자를 동일하게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12개월에서 36개월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액은 대출금액에 따라 상이하므로 정확한 부분이 아님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대출 자격 요건이 약간 다릅니다.

신용등급은 361점 이상으로 NICE 기준 10등급 이내이며, 만 20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입니다.

직업이나 소득에 상관없이 사이다 500 대출 신청은 동일하니 변경사항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모바일 간편대출 스마트폰만 있으면 바로!

 

사이다 500 대출 및 소액마이너스통장을 공유해드렸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