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자격조건 및 한도 1편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SBI 사이다뱅크 파킹통장은 SBI 저축 은행의 모바일 뱅킹 앱인 사이다 뱅크 k의 입출금 통장으로 큰 이자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주차 통장은 주차 등 단기간에 자금을 입금하고 언제든지 출금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일반 입출금 통장처럼 사용할 수 있지만 비교적 높은 이자율로 사용할 수 있고 하루만 방치해도이자가 주어지기 때문에 부담 없이 자금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신청자는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 면허증을 소지 한 만 17 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입출금 통장처럼 일반 입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자율은 연 1.5 % 입니다.

금액이나 성과 조건이 없으며 변동률이며 세전 세율입니다.

이체 수수료, 자동 이체 수수료, 은행 및 편의점 ATM 입출금 수수료, 문자 메시지 서비스, 입출금 알림 서비스가 모두 무료입니다.

저축 금액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예금자 보호법에 따라 예금 보험 공사는 상호 저축 은행에서 사용하는 금융 상품의 원리금을 1 인당 최대 5 천만 원까지 보호하고 있습니다.

이자 지급방식은 매월 1 일부터 말일까지 잔액에 일 단위로 이자를 계산하여 익월 1 일에 지급합니다.

금융 사고 예방을 위해 본인 명의로 개봉 한 모바일 기기 1 대만 사용할 수 있으며, 이름 변경 및 담보 제공은 불가능합니다.

처음 계좌 개설 시 출금 한도가 제한된 한도 한계 계좌로 개설됩니다. 금융 거래 목적을 확인하는 서류 제출 후 한도 제한 계좌를 해지하고 일반 계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지 시 입금 계좌와 대출 계좌가 모두 해지되며, 자동 이체에 등록된 모든 거래는 취소 전에 취소되어야 합니다.

 

SC제일 마이 줌통장

 

SC제일 마이 줌통장은 SC제일은행의 무료 입출금이 가능한 주차 통장으로, 1 인당 하나의 계정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가입할 수 있는 금액에는 제한이 없으며 면세 종합 저축에 가입할 수 없습니다.

이자율은 일일 잔액이 일정 금액 미만이거나 계약 해지 시 연간 0.1 %, 설정 금액까지 0.4 %, 초과 시 0.1 % 입니다.

웹 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온라인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웰컴 비대면 보통예금

 

웰컴 비 대면 보통 예금은 웰컴 저축 은행의 입출금 계좌로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 개설할 수 있는 모바일 뱅킹 전용 상품입니다.

모바일 뱅킹을 통해 신규 계좌를 개설할 경우 면세 종합 저축에 가입할 수 없습니다.

이자율은 0.5 % 에서 최대 연 1.8 %까지의 변동 이자율이며, 이자는 입금된 금액에 대해 매일 지급됩니다.

10 만원 이상 직불 카드 사용 시 0.5 %, CMS 또는 지로 자동 결제, 보험 또는 통신비 자동 이체 0.5 %, 마케팅 및 회원 가입 우대율 0.3 %

지급액에는 제한이 없으며 예금자는 최대 5 천만 원의 원리금을 보호받습니다. 이자는 매월 셋째 토요일 직전 영업일 정산 후 다음 영업일에 지급됩니다.

대출은 항상 리스크를 동반하므로 감안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 절차, 서류 간단 정리

정부지원 하나은행 중금리 사잇돌대출 자격, 조건, 금리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자격, 한도, 금리 4가지 팁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신청자격 및 조건, 금리 3가지

하나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금리, 한도 팁

 

SBI 저축은행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