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윈 연결끊기 방법, 절차 쉽게 정리 1편

비트윈 연결끊기

비트윈 연결끊기

 

비트윈 연결 해제 기능은 상대방의 계정을 연결 해제하여 앱의 데이터를 삭제하거나 초기화하는 서비스입니다.

데이터 복구 기간은 연결이 해제된 시점부터 31일이며, Plus 사용자 간의 데이터 복구 기간은 90일 이상으로 계산됩니다.

연결 끊기는 계정 삭제 및 해지와 달리 커플이 더 이상 관계를 유지할 수 없는 상황을 위해 생성된 기능입니다.

계정이 삭제되면 복구 기간이 만료되기 전에도 기존 데이터를 복구할 수 없습니다.

 

1단계 비트윈 연결끊기 앱 실행 후 프로필 클릭

연결 해제 기능을 실행하려면 먼저 비트윈 앱을 실행한 후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프로필 아이콘은 스마트폰이나 모바일 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앱 실행 시 우측 상단에 위치합니다.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하면 바탕화면과 함께 화면 하단에 ‘프로필 수정’ 버튼이 뜨는데 클릭하시면 됩니다.

환경 설정 및 휴대폰 기종에 따라 사용자가 직접 편집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2단계 연결 끊기 버튼 클릭

편집은 계정 및 로그아웃, 비밀번호 변경, 상대방과의 연결 해제 등의 하위 항목으로 구성됩니다.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하여 ‘상대방 연결 해제’ 항목을 찾아 선택합니다.

‘상대방 연결 해제’ 버튼을 클릭해도 바로 상대방과의 연결이 끊어지지 않습니다.

비트윈 연결 해제 기능은 상대방과의 모든 대화와 사진을 삭제하고 초기화하는 서비스이므로 신중한 선택이 필요합니다.

 

3단계 비트윈 연결 끊기

경고 메시지를 확인한 후 마지막으로 ‘연결 해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혹시라도 상대방과의 만남이 있을 수 있으므로 본인과 상대방의 ID를 복구 및 백업이 가능한 기간과 함께 암기하거나 적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면 상대방과 비트윈 연결이 해제되는 절차가 완료됩니다.

 

4단계 비트윈 연결 끊기 메일 확인

비트윈 연결 해제가 완료되면 기존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자동으로 데이터 복구 기간 및 데이터 백업 방법을 안내하는 메일이 발송됩니다.
이 이메일은 당신뿐만 아니라 상대방이나 연인에게도 전달됩니다.

데이터는 즉시 사라지지 않고 백업되며, 연결 해제 후 31일 이내에 복구가 가능하며, 비트윈 플러스 사용자 간에는 90일 이내에 복구 요청 시 이보다 더 오래 복구할 수 있습니다.

복구 기간이 지나지 않은 경우 데이터 복구가 가능합니다.

단, 백업으로 저장할 수 있는 데이터는 채팅창에 남아있는 텍스트, 앨범의 사진 및 동영상, 메모, 음성메시지, 사진, 동영상, 러브레터, 스티커 등은 제외되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동일한 계정으로 파트너가 아닌 다른 사람과 새로 연결하거나 계정을 삭제할 경우 데이터를 복구할 수 없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데이터 복구를 위한 데이터 백업이나 복구 기간 연장은 비트윈 연결을 끊은 사람뿐 아니라 상대방도 메일 확인 후 가능합니다.

 

핸드폰 공인인증서 옮기기 방법, 하는법 간단 정리 1편

롯데슈퍼 영업시간, 휴무일 알기

두툼포인트 사용방법 쉽고 자세히 알자 1편

 

비트윈 연결끊기를 알려드렸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