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소액대출 조건, 한도, 금리 쉽게 정리 1편

비대면 소액대출

 

비대면소액대출

 

전통적으로 금융 거래를 위해 대면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며 일부 분들은 여전히 ​​대면 서비스를 고집합니다.

특히 대출의 경우 대출 거래이기 때문에 직접 눈으로 보고 귀로 듣는 것이 비대면 소액대출보다 편하다고 느낍니다.

그러나 대면 대출을 사용하려면 번거 로움을 견뎌야 합니다. 상담, 한도 조회, 계약서, 서류 제출 등은 지점을 방문하여하는 것이 사실이므로 영업시간 중에 여러 번 방문하는 것은 번거로운 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방문이 어려울 경우 제시간에 대출을 받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에 큰 거래로 대출을 신청해야 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비 대면 소액 대출 상품의 경우 상품이 등장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스마트 폰과 전자 금융의 발달로 다양한 세대를 위한 편리하고 빠른 대출이 되고 있습니다.

은행에 직접 가지 않아도 한도 확인 및 계약이 가능하며, 앱을 통해 연중무휴 24 시간 사용이 가능하여 긴급 대출이나 긴급 대출로 매우 유용합니다. 갑자기 필요합니다.

특히 최근에는 저금리를 보이고 있어 긴급 현금이 필요한 사람들도 부담 없이 소액 대출을 할 수 있습니다.

대출 조건은 상대적으로 복잡하지 않으며 주부, 자영업자 및 실업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은행 별 비대면 소액 대출 상품 유형

적은 금액이라도 신용 카드 현금 서비스 나 대출을 쉽게 받으면 고금리 부채가 발생하거나 신용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최대한 피해야 합니다.

또한, 비대면 소액 대출은 현재 시준 은행과 저축 은행 대출 회사에서 다양한 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으므로 상환 능력에 따라 대출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주요 은행을 이용할 수 있지만 대출 이자율이나 조건에 따라 더 유리한 상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가능하면 시장 1 위 금융 시장을 최우선으로 삼고 신용과 금리 측면에서 유리한 합의를 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성실히 상환합니다.

아래에서 저희는 첫 번째 금융 부문에서 저축 은행에 이르기까지 비 대면 소액 대출 상품을 순서대로 소개합니다.

 

하나 은행 비대면 소액 대출

 

29 세 이상인 경우 서울 보증 보험 증권 발행을 통해 하나 원큐 긴급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보험이 있으면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300 만원으로 마이너스 통장 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1 년 일시불 상환 또는 최대 10 년 연장이 특징입니다.

대출 이자율은 연 4.5 %로 3 학년 기준 적용 이율입니다.

본 상품은 선불 취소 수수료가 없으므로 대출 계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하나 은행의 비대면 소액 대출은 모바일에서 3 분 동안 조회가 가능하며 한도 확인 후 적용이 가능합니다.

신청 당일 대출을 하지 않으면 신청 내용이 자동으로 취소되며 처음부터 다시 신청하셔야 합니다.

 

카카오 뱅크 비대면 소액 대출 – 카뱅 비상금 대출

 

카카오 뱅크의 비대면 소액 대출도 서울 보증 보험을 통해 실업자에게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대출 상품입니다.

최대 대출 한도는 300 만원이며 마이너스 계좌로 사용하여 잦은 인출 및 비상 자금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연간 3.1 % 에서 13.3 % 입니다. 금융 거래 정보 제공에 동의하면 우대율이 0.1 % 인하됩니다.

대출 기간은 1 년이며 만기일에 상환되며 인출이 불가능합니다.

신청은 카카오 뱅크 앱을 통해 연중무휴로 06 : 00 ~ 23 : 00까지 가능합니다.

 

신한 은행 비대면 소액 대출 – 쏠 편한 비상금 대출

 

신한 은행 솔 편한 긴급 대출은 서울 보증 보험 보증 보험을 통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소량의 마이너스 통장 대출입니다.

서울 보증 보험에 가입하신 분은 대출받기가 어렵지 않으나 은행 심사 기준을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신용 관리나 신한 은행 거래 내역이 있는 것이 유리합니다.

대출 한도는 20 만원입니다.

대출 금리는 연 3.82 %로 서울 보증 보험 신용 등급에 따라 달라집니다.

우대 이자율은 최대 0.3 % 까지 적용할 수 있으며 대출이자는 실제로 마이너스 방식으로 사용된 금액에 대해서만 발생합니다.

대출 기간은 1 년이며 연장 가능

위에서 언급 한 하나 은행, 카카오 뱅크, 신한 은행의 비 대면 소액 대출 상품은 고용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처리가 가능하지만, 대출은 서울 보증 보험을 통해 가능합니다.

대출은 보증서에 명시된 한도 내에서 이루어지며 대출 시 보증 수수료 및 부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 – 통신 등급을 이용한 마이너스 소액대출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은 통신 등급을 활용 한 비대면 소액 대출입니다.

통신사 3 개사를 이용하시는 경우 신용 등급 산정이 가능하며, 당사 은행의 통신 등급 및 거래 실적을 고려하여 대출 결정이 이루어집니다.

통신 등급 산정이 가능하면 취업 여부 나 소득 여부에 관계없이 대출이 가능합니다.

최대 대출 한도는 300 만원이며 마이너스 은행 계좌 형태로 1 년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평균 최저 금리 3.72 %로 통신 등급에 따라 우대 금리는 0.50 % p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계약 해지권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선불 취소 수수료 나 고객 부담이 없습니다.

원뱅크 또는 위비 뱅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 시 본인 명의의 휴대폰으로는 진행이 불가능하므로 이를 염두에 두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 대출 – 통신 등급을 이용한 비대면 소액 대출

 

농협의 All One Emergency Loan은 통신 등급을 활용 한 소액 대출입니다.

통신 등급이 9 미만이면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3 개 통신사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지만 통신 등급이 산정되지 않아도 중금리로 검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대면 없이 대출 신청이 가능하지만, 그전에 계좌가 있어야 하니 준비하고 신청해주세요.

대출 한도는 300 만원이며 원리금은 3 년에 걸쳐 균등 할부로 상환합니다.

대출 금리는 연 2.83 % ~ 4.13 %이며, 우대 금리는 1.30 % p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만기 시에는 연장이 불가능하며 선불 취소 수수료 나 추가 비용 없이 진행이 가능합니다.

대출을 철회하려면 14 일 이내에 절차를 완료해야 합니다.

위의 우리 은행과 농협 은행의 긴급 대출은 통신 3 사에서 산정 한 통신 등급을 이용한 비 대면 소액 대출입니다.

신용 등급을 기준으로 한 한도가 아닌 커뮤니케이션 등급을 기준으로 한도를 계산할 수 있으므로 연체 없이 통신사를 이용하시면 대출 요건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 대출 – 8등급 비대면 소액 대출

 

핀크 비상금 대출 최대 대출 한도는 300 만원, 최저 이자율은 연 3.08 % 입니다.

단, 마이너스 통장 방식 사용 시 최대한도는 100 만원입니다.

대출 기간은 1 년의 일시 상환 방식으로 금융권 1 호기 대구 은행을 통해 긴급 대출이 가능한지 확인하는 은행 대출로 볼 수 있습니다.

간단한 비 대면 신청은 연중무휴 24 시간 가능하며, Fink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 대출 – 8등급 비대면 소액 대출

이 제품은 현재 신용 카드 소지자의 CB 개인 점수가 459 이상인 경우 대출 자격 요건을 충족합니다.
대출 요건은 엄격하지 않지만 대출 기간이 길입니다.

대구 은행의 대출 한도는 단순 대출 300 만원입니다.

대출 금리는 연 3.32 % 에서 7.88 %로 낮으며 대출 금리는 3 개월 변동 금리로 적용됩니다.

대출 기간은 1 ~ 3 년이며, 원금을 월등히 상환하는 형태의 소액 대출이지만 매월 소액 상환이 가능하여 저소득층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SBI저축은행 사이다 마이너스 대출

 

SBI저축은행 사이다 마이너스 대출은 저축 은행에서 마이너스 통장 방식을 사용하는 비 대면 소액 대출입니다.

대출 한도는 500 만원으로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20 세 이상이면 누구나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최저 대출 금리는 연 6.9 % ~ 16.5 %이며 1 년 고정 금리가 적용됩니다.

대출 기간은 1 년이며 만기일 또는 언제든지 상환할 수 있습니다.

신청은 Cider Bank 신청을 통해 할 수 있으며 대출 신청이 완료된 후 즉시 한도가 부여됩니다.

 

KB 키위뱅크 비상금 대출 – 비대면 소액 대출

 

KB 키위뱅크 비상금 대출 상품으로 키위 은행, KB 저축 은행을 통해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최대 대출 한도는 300 만원이며 마이너스 통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키위 은행 긴급 대출은 대출 한도 내에서 최대 2 개의 계좌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대출 한도는 연 8.9 %, 최대 대출 한도는 연 19.4 %, 대출 기간은 1 년입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농협은행 정부지원 경락잔금대출 조건, 금리, 한도

정부지원 농협 NH새희망홀씨 자격, 서류

시티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자격, 조건,금리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신청자격 및 조건, 금리 3가지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자격, 조건, 금리 3가지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자, 진행절차, 제출서류 알아보기

 

비대면 소액대출 및 한도, 금리, 자격, 조건을 공유해드렸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