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자격, 조건, 금리, 한도 4가지 팁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및 자격, 금리, 조건, 한도를 공유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어주시면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및 자격, 금리, 조건, 한도를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및 자격, 금리, 조건, 한도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의 포스트로 알아봅시다.

주택 및 도시 기금 HUG의 전세 대출 지원 조건과 이자율 / 한도를 살펴보겠습니다.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은 주택 도시 펀드 HUG에서 저소득 근로자와 서민을 대출하는 정부 지원 저금리 상품입니다.

중간 상환 수수료 없이 자유롭게 상환할 수 있으며 주거용 오피스텔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주택 도시 보증 공사의 보증금 보장 대출 담보로 보증을 받으면 대출 보증과 함께 보증금 환급 보증을 받을 수 있어 보증금 환급 보증 금액의 80 % 이내가 보장됩니다.

전세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대출 보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허위 전세나 임대 보증금으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

전세 대출 지원은 연소득 5 천만 원 이하, 순자산 가치 2 억 8 천 8 백만 원 이하의 노숙자 가구에 적용됩니다.

단, 25 세 미만의 1 인 가구 소유자는 제외됩니다.

수도권은 전용 면적이 85㎡ 이하이고 기타 지역은 전용 면적이 100㎡ 이하입니다.

임대 보증금의 경우 일반 및 신혼 가구는 수도권 3 억 원, 기타 지역 2 억 원입니다.

2 년 이상 가구는 수도권 4 억 원, 기타 지역 3 억 원입니다.

대출 금리는 연 2.1 % ~ 2.7 %로 부부의 연소득과 임대 보증금의 합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또한 기초 생활 수혜자 및 한부모 가구의 1 %가 우대, 장애인 및 다문화 가구의 0.2 %가 우대를 받고 있습니다.

부부의 연소득이 2,000 만원 미만인 경우 임대 보증금은 2.1 % ~ 2.3 %, 2,000 만원 초과 4,000 만원 미만인 경우 2.3 % ~ 2.5 %, 4,000 만원 초과인 경우 6 천만 원 미만이면 2.5 % ~ 2.7 % 입니다.

대출 한도는 수도권 1 억 2000 만원, 기타 지역 8 천만 원입니다.

단, 자녀가 2 명 이상인 가구는 수도권 2 억 원, 기타 1 억 8 천만 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전세 금액의 70 % 이내, 신혼 가정 또는 자녀가 2 명 이상인 거즈는 80 % 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2 년이며 연장을 통해 최대 10 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 년까지 사용 후 미성년자가 있는 경우에는 1 인당 2 년, 최대 20 년까지 추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환 방법은 일시불 상환 방법 또는 혼합 상환 방법입니다.

혼합 상환 방식은 대출 금액의 10 ~ 50 %를 균등 할부 방식으로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신청은 임대차 계약 잔액의 납입일 또는 주민등록증의 입주일로부터 3 개월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금은 집주인의 계좌에 입금됩니다.

대출 취급 은행은 우리 은행, 국민 은행, 산업 은행, 농협 은행, 신한 은행입니다.

대출 심사는 각 수탁 은행 지점에서 실시합니다.

대출 처리 후 주택을 취득한 경우에는 대출금 전액을 상환해야 하며, 주택 도시 보증 공사의 보증으로 대출을 실행한 경우에는 추가 대출 및 중간 목표 변경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및 자격, 금리, 조건, 한도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