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자격, 조건, 금리, 한도 4가지 팁

모아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모아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모아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 문서를 읽고 나면 모아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를 알게 될 것입니다.

모아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포스트로 알아봅시다.

대출에는 신용 대출, 주택을 담보로 하는 대출, 예금이나 저축을 담보로 제공하는 대출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이러한 대출 상품 중 부동산을 담보로 제공하는 모아 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상품을 살펴봅시다.

예전과 달리 요즘은 신용 대출이 좋은 상품이 많이 있지만, 예전에는 담보대출의 승인이 잘되어 있습니다.

요즘 일부 상품은 신용 등급과 연소득이 높지만 조건이 어려운 경우 주택 담보 대출과 유사한 이자율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이자율, 한도 및 대출 조건 측면에서 신용 대출보다 주택 담보 대출에 유리한 상품이 많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예금 금리도 높고 대출 금리도 높아서 대출이 안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현재 낮은 예금 금리와 낮은 대출 금리를 가진 상품이 많이 있지만 여전히 신용 등급을 포함한 여러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그래서 부동산을 활용 한 주택 담보 대출에 좋은 상품이 여러 가지로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모아 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신청 대상 및 대출 한도

이 상품은 부동산을 담보로 활용하여 대출을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이는 아파트, 다가구 주택 (동맹 및 빌라 포함), 주거용 오피스텔 및 단독 주택을 담보로 제공할 수 있는 개인 또는 개인 사업주 (기업 포함)에게 적용됩니다.

아파트의 경우 대출 한도는 개인의 경우 최대 60 %, 사업주의 경우 최대 95 % 입니다.

아파트가 아닌 주택의 경우 개인은 모기지 평가액의 최대 70 %를 사용할 수 있으며 기업은 담보 평가의 최대 80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주거용 오피스텔의 90 % 까지)

모아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및 상환 방법 / 대출 기간

본 상품의 대출 금리는 최대 연이율 15.5 %에 최소 연이율 5.5 %를 적용한 상품입니다.

만기 일시금 상환과 원리금 균등 할부 상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시불 방식은 계약 기간 동안 매월이자 만 지급되며, 모든 원금은 만기일에 따라 지급됩니다.

원리금 균등 할부 방식은 계약 기간 동안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나누어 매월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3 년 이하이며 자격이 유지되면 최대 5 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모아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구비 서류 및 유의 사항

인지 세법에 따르면 본 상품은 5 천만 원 이하의 면세이며, 5 천만 원 이상 사용 시 인지세가 부과됩니다.

인지세의 경우 계약 계약자와 회사가 각각 50 %를 지불합니다.

본 제품 사용 시 준비해야 할 서류에는 재직 증명서, 원천 징수 영수증, 사업자 등록증, 사업 소득 증명서, 등록 권 카드,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모아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를 공유해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