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간편대출 휴대폰 자격조건 및 한도 1편

모바일 간편대출

모바일 간편대출

단순 휴대폰 대출 조건 / 이자율 / 한도 비교를 요약해 보겠습니다.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우리 비상금 대출

대출은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통신 등급 정보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통신 등급 산정이 가능한 통신사 3 사 SKT, KT, LG 유 플러스를 이용하시는 고객이라면 통신 정보를 바탕으로 통신 등급 산정이 가능합니다.

스마트 폰의 위비 뱅크에서 서류 없이 간편 통신사 인증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용 등급 대신 통신 등급을 평가하여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내부 신용 등급이 있고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 대출을 받을 수 없습니다.

대출 금리는 12 개월 고정 금리 0.7 % + 추가 금리 3.4 %로 기본 4.1 %이며, 최대 우대 금리 0.5 % 적용 시 최소 연이율은 3.6 % 입니다. 기본 이자율은 적용 이자율을 계산하는 기준이 되며, 실제로는 추가 이자율과 우대 이자율을 조정하여 적용합니다.

우리 금리는 커뮤니케이션 1 ~ 2 등급 연 0.5 % 우대, 커뮤니케이션 3 ~ 5 등급 0.3 % 우대입니다.

최대 금액은 300 만원으로 마이너스 통장 방식을 이용한 한도 거래 대출 방식입니다. 만료일 전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출금 및 상환이 가능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농협 올원 긴급 대출은 19 세 이상이고 커뮤니케이션 등급이 9 이하이면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통신사 3 개사 이용 고객의 경우 통신 등급을 기준으로 대출을 검토하지만, 저가 이동 통신사를 이용하거나 통신사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 통신 등급이 산정되지 않고 대출이 자동으로 검토됩니다. 중금리 모델입니다.

농협 계좌가 없으시다면, 대출을 받으려면 농협 은행의 수요 대금 계좌가 필요하기 때문에 계좌를 개설하고 e- 뱅킹에 가입해야 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50 만원에서 최대 300 만원까지 다양합니다.

한도는 개인의 신용 등급, 상환 능력, 채무 상태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대출금은 원금과 이자의 균등 상환으로 상환되며 대출 기간은 연기 기간 없이 3 년입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카카오 뱅크 긴급 대출은 신용 등급 8 이하인 서울 보증 보험의 보험 증권을 발행할 수 있는 자에게 제공됩니다.

직업이나 소득 요건이 없으며 모바일을 통해 간단하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3.5 % ~ 15 %이며 신용 등급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50 만원에서 최대 300 만원까지 다양합니다.

마이너스 통장 한도 대출 방식을 사용하여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상환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12 개월이며 만기 전 연장 신청 시 심사를 통해 12 개월 단위로 연장할 수 있습니다.

SBI저축은행 소액 마이너스통장

SBI 저축 은행의 작은 마이너스 은행 계좌는 20 세 이상이고 신용 등급이 SBI 신용 평가 기준을 충족하는 경우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SBI 사이다 앱을 설치하고 복잡한 문서 나 복잡한 절차 없이 비 대면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6.9 %, 최고 16.5 % 입니다. 대출 한도는 500 만원입니다.

유진 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유진 저축 은행의 긴급 대출은 소득이 있는 32 세 이상의 고객에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복잡한 서류 제출 없이 공인 인증서를 스크랩하여 대출 가능 여부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자율은 연 5.9 %, 연 19.2 %로 낮고 한도는 최대 500 만원입니다.

최대 대출 기간은 36 개월입니다.

웰컴 저축은행 웰컴론 단박대출

웰컴 저축은행 웰컴론 단박대출은 20 세에서 59 세 사이인 경우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23.9 %, 최대 3000 만원입니다.

최대 60 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은 항상 리스크를 동반하므로 감안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 절차, 서류 간단 정리

정부지원 하나은행 중금리 사잇돌대출 자격, 조건, 금리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자격, 한도, 금리 4가지 팁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신청자격 및 조건, 금리 3가지

하나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금리, 한도 팁

 

모바일 간편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