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삼일저축은행 사잇돌2대출 한도, 자격, 금리 알기 1편

머스트삼일저축은행 사잇돌2대출

머스트삼일저축은행 사잇돌2대출

 

이전에 대출을 사용해 본 적이 있다면 신용 대출을 받는 것이 얼마나 쉽고 요즘 승인을 받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알 것입니다.

그래서 요즘은 예전과는 다른 것을 신용등급이라고 하고, 신용등급이 높으면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머스트 삼일 저축은행 사잇돌 2 대출 상품은 중금리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신용등급이 낮으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 거의 없고 대부분의 경우 고금리 대출 상품이나 민간 금융을 이용해야 합니다.

따라서 정부에서 신용을 보증하는 정부지원 대출상품 중 하나로, 신용등급이 낮고 햇살론을 이용하는 고객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과거와 달리 요즘은 신용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 많고, 연 소득과 신용등급이 높으면 대출을 이용하기 훨씬 쉬운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요즘에는 신용등급을 올리기 위해 은행과 거래를 자주 하시는 분들이 많으며, 어릴 때부터 자녀의 신용등급을 관리하는 부모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제는 신용등급 관리가 필요하며, 신용등급을 높이기 위해 본점과의 빈번한 거래가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주거래 은행과 거래를 자주 한다고 해서 입출금을 많이 하기 때문에 거래를 자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주거래은행의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이용하고, 휴대폰요금, 관리비 등 공과금을 자동이체로 납부하는 것도 신용등급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신용등급을 올리는 이유는 좋은 대출을 받기 위해서가 아니라 언제 대출이 필요할지 모르기 때문에 미리 신용등급을 올려 필요할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머스트삼일저축은행 사잇돌2대출 신청 대상 및 대출한도

 

본 상품은 신용등급이 낮아도 중금리로 생활자금을 받을 수 있도록 서울 신용보증에 의해 보증된 상품입니다.

대상 고객은 20세 이상의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입니다.

-근로자로서 연 소득 1,200만 원 이상이고 근속기간이 5개월 이상인 자.

-기업가는 연 소득 600만 원 이상, 영업 4개월 이상, 신용등급 7점 이상인 자입니다.

-연금수급자는 연소득 600만 원 이상인 사람으로 연금을 1회 이상 수령하고 신용등급이 7등급 이상인 사람입니다.

대출한도는 100만 원에서 최대 2000만 원 이상입니다.

 

머스트삼일저축은행 사잇돌2대출 대출 금리 및 상환방법/대출기간

 

본 상품의 대출금리는 대출금리 9.9%에서 최대 연 19.9%까지 적용되는 상품입니다.

상환방식은 원금과 이자를 균등 할부로 상환하는 방식으로, 약정기간 동안 매월 원금과 이자를 균등 할부로 지급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5년까지 사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머스트삼일저축은행 사잇돌2대출 대출 필수서류 및 참고사항

본 상품을 이용 시 주민등록등본, 주민등록등본, SGI서울보증보험 가입서류, 소득증명서만 준비하시면 됩니다.

저축은행의 심사기준과 고객의 신용도에 따라 대출이 결정됩니다.

대출상품 이용 시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으며, 신용등급 하락에 따른 대출금리 인상, 대출한도 축소 등 금융거래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농협 경락잔금대출 조건, 금리, 한도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자,진행절차,제출서류 알아보기

정부지원 농협 NH새희망홀씨 자격, 서류

시티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자격, 조건,금리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조건, 금리 3가지

SBI저축은행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자격, 조건, 금리 3가지

 

머스트삼일저축은행 사잇돌2 대출을 공유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