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캐피탈 직장인신용대출 캡론M 조건, 금리, 한도 1편

롯데캐피탈 직장인신용대출

롯데캐피탈 직장인신용대출

 

예전에는 직장인들이 담보대출 없이 대출을 받기 어려웠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요즘 직장인들을 위한 신용대출 상품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간편하게 신청하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롯데캐피탈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중 캡론 M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은 신용등급만 높으면 직장인들도 어려움 없이 대출을 받을 수 있고, 신용등급에 따라 저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전히 대출에 대해 회의적인 사람들이 있고 필요하지 않을 때 대출을 사용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여유 자금이 많으면 대출을 사용하지 않지만 대부분의 분들은 여유 자금이 많지 않습니다.

따라서 가지고 있는 금액 내에서 필요하면 대출을 사용하지 않고 금액이 클 경우 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출을 안 받는다고 하기보다는 상환능력을 확인하고 현명하게 사용한다면 대출에 대해 부정적으로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과도한 대출을 받기보다는 필요한 금액을 적절하게 사용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롯데캐피탈 직장인신용대출 캡론M 신청 자격과 한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롯데캐피탈 직장인 신용대출 캡론 M 신청자격 및 한도

롯데캐피탈 직장인 신용대출 캡론 M은 직장인, 전문가, 공무원을 위한 대출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 원~1억 5000만 원입니다.

대출 실행 여부는 신용심사를 통해 회사가 결정하며, 회사의 신용규제 및 고객의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의 금리는 신용등급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롯데캐피탈 직장인 신용대출 캡론 M 금리 및 상환 방법/기간

본 상품의 금리는 연 5.9%~19.9%의 금리를 적용한 상품입니다. 연체율은 3%입니다.

상환방식은 계약기간 동안 매월 이자와 원금을 균등 할부로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1년에서 5년까지 가능합니다.

롯데캐피탈 직장인 신용대출 캡론 M 구비서류 및 주의사항

본 상품 이용에 필요한 서류로는 대출신청서, 신분증, 고용보험 납부 서류, 기타 소득증빙서류(필요시) 등이 있습니다.

신용금융상품을 이용하시면 신용등급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은 0%에서 2.0%까지 발생할 수 있는 조기 상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본 상품 사용 시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으며, 신용등급 하락으로 인해 금융거래가 제재될 수 있습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모바일 간편대출 스마트폰만 있으면 바로!

 

롯데캐피탈 직장인신용대출 및 캡론M를 공유해보았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