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금리, 한도 1편

롯데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롯데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롯데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상품은 신용카드 이용 이력만 있으면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복잡한 서류가 필요 없어 빠르고 간편하게 조회 및 대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소득이나 기타 조건이 없더라도 신용카드 사용을 기준으로 소득을 추정하여 대출을 평가합니다.

또한 신용등급 요건이 없기 때문에 일반 은행에서 대출을 받을 수 없는 경우에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롯데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한도 및 조건

2금융권에서도 직장인이라면 신용대출받기 어렵지만 4대 보험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대출심사는 별도의 서류가 전혀 필요하지 않으며, 본인 명의의 휴대폰과 신용카드 사용내역만 있으면 됩니다.

 

롯데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신용카드를 사용한 적이 있는 경우 롯데캐피탈의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가 있어야 하며 1년 이상 사용한 신용카드여야 합니다. 신용카드 사용 중 연체 발생 시 연체 기간 이후 1년의 기록이 있어야 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10.5%~19.9%이며, 신용등급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한도는 300만 원~4500만 원이며, 기간은 1년 단위로 최대 5년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상환방식은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분할 상환하는 방식으로, 대출금리에 따라 최대 2.5%까지 선상 환수수료가 차등 적용됩니다.

신용카드 사용 이력이 없는 경우 국민연금 또는 건강보험 납부 결과에 따라 평가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롯데캐피탈의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상품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소득이 없거나 신용등급이 낮아 실업자를 위한 대출 등 다양한 대출 상품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중 대출한도가 좋은 상품이니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비교하시고 꼼꼼히 살펴보시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롯데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