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슈퍼 휴무일 영업시간 간단 정리 1편

롯데슈퍼 휴무일

롯데슈퍼 휴무일

 

대형마트는 물건이 많고 저렴해서 인기가 많지만, 평소 사는 곳과 거리가 멀기 때문에 작은 사이즈로 쇼핑할 때는 이용을 꺼리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 때문에 요즘 대형 할인마트가 중소형 슈퍼마켓을 운영하며 할인마트와 비슷한 조건으로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데 롯데슈퍼가 대표적입니다.

롯데슈퍼는 롯데마트에 비해 규모가 작은 기업형 슈퍼마켓으로 인근에 위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1] 롯데슈퍼 휴무일 영업시간 및 공휴일

가끔 롯데슈퍼와 롯데마트가 헷갈릴 때가 있는데 둘은 물건 개수도 다르고 크기도 큽니다.

롯데마트는 대형 할인매장 브랜드로 의무휴일을 정하여 월 2회 영업을 할 수 없으나 대부분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에 휴무입니다.

롯데슈퍼,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GS슈퍼마켓 등 기업형 슈퍼마켓인 SSM도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은 대형마트처럼 휴무입니다.

영업시간은 보통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입니다.

다만, 각 업체의 공휴일은 자치단체 협의 및 현지 매장 사정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영업시간은 지점 사정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확한 각 지점별 공휴일은 별도로 확인이 필요하지만 롯데슈퍼에서는 각 지점별 공휴일을 홈페이지에 자세히 공지하지 않아 우회 방법을 통해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2] 롯데슈퍼의 지점별 휴무일 및 영업시간 알아보는 방법

사실 현재 롯데슈퍼 각 지점의 영업시간과 공휴일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한 방법은 없습니다.

단, 홈페이지 등을 통해 영업점 전화번호를 알아본 후 직접 전화를 해서 알아보거나, 배송 가능 여부 조회를 통해 우회해서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영업시간과 공휴일을 모르고 방문하고 방황하는 것보다 더 나은 선택임을 알아두는 것이 유용할 수 있습니다.

■ ‘전국 매장 정보’ 클릭

매장별 전화번호는 다양한 방법으로 확인할 수 있지만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한 확인입니다.

포털 등에서 ‘롯데슈퍼’ 키워드 검색을 통해 홈페이지를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접속 후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하여 ‘전국 매장 안내’를 찾아 클릭하세요.

매장 전화번호 확인을 위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확인

팝업창에 전국 매장 정보 화면이 나타나면 ‘지금 검색’을 선택하거나 지역을 선택한 후 영업시간이나 공휴일을 확인하고자 하는 매장을 선택하세요.

검색이 완료되면 매장명, 주소, 전화번호와 함께 배송 정보가 표시됩니다.

영업시간은 매장명 또는 주소를 클릭하시면 뜨는 팝업창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휴일 확인

공휴일은 전화번호로 직접 문의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며, 배송 현황 박스에 표시된 버튼을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배송 상태 버튼을 클릭하면 배송 시간, 주문 마감일 등의 정보가 표시됩니다.

단, 배송상태는 보통 당일을 포함하여 최대 4일까지 표시됩니다.

따라서 이 기간 이후 날짜의 휴일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부득이하게 표시되는 전화번호로 연락하여 직접 확인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0히어로 할인제도 이용하면 최대 45% 할인 가능?

술먹고 속쓰릴때 대처법 정리

 

롯데슈퍼 휴무일을 전달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