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제일저축은행 사잇돌 대출 신청 자격, 금리, 한도 1편

동원제일저축은행 사잇돌 대출

 

동원제일저축은행 사잇돌 대출

 

살다 보면 대출이 필요할 때가 있는데 가장 먼저 찾는 상품은 신용대출 상품일 것입니다.

하지만 소득이 낮고 신용등급이 낮으면 대출에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 거의 없습니다.

정부에서 신용보증 및 대출을 제공하는 저소득층을 위한 정부지원 금융상품입니다.

물론 선샤인론이라는 상품에 대해 아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겠지만, 선샤인론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사용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실제로 연소득이 높고 신용등급이 높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는 저금리 대출이 많이 있지만, 신용등급이 낮거나 연소득이 낮은 분들은 대출을 이용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요즘은 대출이 필요할 때를 대비해 미리 신용등급을 올려놓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또한, 점점 더 많은 부모들이 자녀의 신용등급을 미리 관리하고 있습니다.

신용등급을 올리기 위해서는 주거래 은행과 거래를 많이 해야 하는데 입출금과는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신용등급을 높이는 방법 중 하나는 예금이나 저축 상품을 이용하거나 대출을 받아 성실하게 상환하는 것입니다.

신용등급을 높이는 또 다른 방법은 휴대폰 요금, 관리비, 공과금을 주 은행으로 자동 이체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여러 가지 방법으로 미리 신용 등급을 높이면 나중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를 때 도움이 됩니다.

 

동원 제일저축은행 사잇돌2 대출 신청자격 및 대출한도

이 상품은 정부 정책 상품입니다.

소득을 증명할 수 있는 임금근로자를 위해 서울보증보험의 보증을 받아 생활비를 지원하는 무담보 대출 상품입니다.

신청대상은 서울보증보험의 보증을 받은 자 및 연수입 1,200만 원 이상의 근로자로 재직기간이 5개월 이상인 자

사업소득자는 4개월 이상 사업소득 600만 원 600만 원 이상, 연금소득자는 연 600만 원 이상의 연금소득을 1회 이상 받은 자입니다.

대출은 최대 2000만 원까지 가능하며, 보증금액 범위 내에서 대출이 가능합니다.

 

동원 제일저축은행 사잇돌2 대출 금리 및 상환방법/대출기간

본 상품의 대출금리는 최저금리 연 14.26%, 최고 연 19.90%의 상품입니다.

상환방식은 계약기간 중 원리금을 균등 할부로 상환하고, 원리금을 균등 할부로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최소 2년에서 최대 5년까지 1년 단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원 제일저축은행 사잇돌2 대출 필요서류 및 유의사항

본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신분증, 모든 소득 확인 서류, 취업 관련 서류가 모두 필요합니다.

본 상품은 중개수수료가 발생하며, 전자계약 시 수수료는 없습니다.

신청비는 25,000~44,000원입니다.

대출상품 이용 시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으며, 신용등급 하락으로 인한 금융거래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조건, 한도, 금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자격, 조건, 한도 정리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17 자격, 조건, 한도, 금리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자, 진행절차, 제출서류

정부지원 농협 NH새희망홀씨 자격, 서류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로 간단하게 대출 완료!

 

동원제일저축은행 사잇돌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