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팁

더케이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더케이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더케이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으면 더케이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더케이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요즘은 컨디션이 좋은 신용 대출 상품이 많기 때문에 부동산 담보 대출이 많지 않으면 받을 필요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많은 돈을 투자해야 한다면 부동산 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과거에는 적은 금액을 요구하더라도 은행에 대한 신용으로 대출이 잘 나오지 않았고, 심사 기간이 긴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신용 등급이 높으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한도가 높은 상품도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부동산 담보 대출은 대출금이 많고 대출 금리가 크지 않은 등 금융이나 투자 목적으로 대출을 이용하는 상품이 많습니다.

따라서 부동산 담보 대출을 금융 기술의 수단으로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더케이 저축은행 부동산 담보대출 신청 대상 및 대출 한도

 

이 상품은 부동산을 제공할 수 있는 개인 또는 개인 사업자 및 기업 사업자를 위한 것입니다.

아파트, 주택, 상점, 토지 등 부동산을 담보로 빌려주는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개인 8 억 원, 개인 사업 50 억 원, 기업 사업 100 억 원까지 가능합니다.

제품 별 LTV, DTI, DSR이 적용됩니다.

이 상품의 이자율은 부동산의 종류, 지역, 시세에 따라 차등 적용되는 상품입니다.

 

더케이 저축은행 부동산 담보대출 금리 및 상환 방법 / 대출 기간

 

본 상품의 대출 금리는 연간 6.0 ~ 8.0 % 의 대출 금리를 적용한 상품입니다.

마이너스 통장 대출을 사용할 경우 추가 이자율 0.5 %가 적용됩니다.

상환 방법에는 만기일까지의 일시적 상환과 원리금 균등 분할이 포함됩니다.

일시불 방식에서는 계약 기간 동안 매달이자 만 지불하고 계약 만기에 원금을 지불합니다.

원리금 균등할 부는 계약 기간에 걸쳐 원리금을 균등하게 분할하는 방법이고, 원금 균등할 부는 계약 기간에 걸쳐 원금을 균등하게 분할하여 나중에 이자금액을 낮추는 방법입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5 년 이내 사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더케이 저축은행 부동산 담보대출 비용 및 고려 사항

 

인지 세법에 따르면 본 제품은 5 천만 원 미만으로 비과세가 적용되며 5 천만 원 이상 사용 시 인지세가 발생합니다.

발생한 인지세는 계약 업체와 대리점이 50 % 부담합니다.

개인 및 개인 사업자에 대한 보증은 없지만 개별 사업자의 사업자 등록증에 공동 대표가 있는 경우 대출 조건 심사를 위해 필요한 경우 공동 대리인이 보증인이 될 수 있습니다.

기업은 최대 주주, 30 % 이상의 최대 주주, 대표 이사 등 대출 여건 평가에 필요한 경우 보증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필요한 서류는 신분증, 국세 및 지방세 전액 납부 증명서, 물품 등록증 사본, 인감 증명서, 주민 표 사본, 등록 권 사본, 등기 권 증명서입니다.

개인은 재직 증명서, 원천 징수 영수증, 급여 통장 사본, 연금 수익 증명서 등이 필요하며 사업자는 사업자 등록증, 사업장 임대차 계약서 사본, 소득 금액 원, 및 부가가치세 신고 세부 사항.

채권 담보권 설정 등록비와 은행의 채권 담보권 취소 등록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더케이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