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육 관련주 TOP3 간단 정리 1편

대체육 관련주

대체육관련주

 

에스텍파마 (대체육 관련주)

– 회사 소개

유기 합성 기술, 키랄 기술, 유기 금속 복합 합성 기술, 미세 입자 기술, 나노 필터 기술, 특수 고온 고압 반응 기술을 이용하여 약 50 종의 원료 의약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제네릭 원료를 조기에 개발하여 제약사에 공급하는 사업 전략을 통해 약 50 여종의 원료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주요 제품은 천식 치료, 위궤양 치료, MRI 조영제, 당뇨병 치료, 알코올 중독 치료 및 근육 이완제입니다.

-회사 실적

2020 년 3 월은 전년 동기 대비 연결 매출 69 % 증가, 영업 이익 457.1 % 증가, 당기 순이익 330.7 % 증가했습니다.

2008 년에는 미국 제약 생산 시설의 기준 인 c-GMP 기준을 충족하는 경기도 화성에 신규 공장을 신축하고 엄격한 품질 테스트를 통과 한 제품을 국내외 제약사에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2019 년 9 월 (주)인트론 바이오와 eHeme 특허 독점 라이선스 구매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우진비앤지 (대체육 관련주)

– 회사 소개

1985 년 12 월 17 일 수 의약품 제조 및 판매를 목적으로 (주)사이언스 축산을 설립하였으며, 2008 년 5 월 20 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되었습니다.

동물 용 의약품 및 미생물 제품 (동물 의약품, 인체 원료, 미생물 농산물) 등을 제조 및 판매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1980 년대부터 친환경 제품 생산기술을 꾸준히 개발해 왔으며, 친환경 대체 의약품, 면역 증강제, 미생물 첨가물 등을 연구 개발하고 있습니다.

-회사 실적

2020 년 3 월은 전년 동기 대비 연결 매출이 39.2 % 증가하고 영업 이익이 흑자 전환, 순이익 흑자 전환을 기록했습니다.

영업 이익은 매출 증가와 판관비 감소로 흑자 전환했습니다.

당기 순이익은 자회사의 투자 주식 처분 이익의 영향으로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2020 년 5 월 27 일 개 파보 바이러스 2c 항원 단백질에 대한 특허가 획득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서울대, 건국대와 공동으로 코로나 바이러스 나노 백신 연구를 진행 중이며 임상 시험 계획 승인을 받았습니다.

메지온 (대체 육류 관련 주식)

– 회사 소개

2002 년 동아 제약에서 동아 제약 텍으로 분사되어 2013 년 현재 명칭이 변경되었습니다.

신약 후보 물질의 도입, 개발, 기술 이전을 담당하는 C & D 기업입니다.

동아 에스티의 발기 부전 치료제 자이데나의 성분 인 우 데나 필은 북미, 러시아, 멕시코에서 특허를 보유하고 있어 이정표 판매와 국내 의료 기기 판매가 주요 매출원입니다.

Udenafil은 발기 부전과 전립선 비대증, 발기 부전과 전립선 비대증 동시 적응증, 폰탄 ​​수술 치료제로 임상 3 상 중입니다.

-회사 실적

2020 년 3 월 전년 동기 대비 연결 매출액은 9.9 %, 영업 손실은 16.9 %, 순손실은 22.2 % 감소했습니다.

현재 회사가 추진하고 있는 주요 적응증에 대한 임상 시험은 현재 발기 부전 치료제 NDA 검토 중이며, 양성 전립선 비대증에 대한 임상 2 상이 완료되었으며, 폰탄 수술 환자를 위한 임상 3 상이 NDA 적용을 준비 중입니다.

기술 이전을 위해 새로운 전립선 암 치료와 치매 치료를 고려 중입니다.

바이오솔루션 (대체 육류 관련 주식)

– 회사 소개

2000 년 세포 치료제 개발 업체로 설립 돈이 회사는 특별한 기술력으로 2018 년 코스닥 시장에 상장되었습니다.

2016 년 회사 명을 바이오솔루션으로 변경.

세포 치료 (화상 치료), 인체 줄기 세포 유래 물질 및 펩타이드 (화장품), 인체 조직 모델 사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주요 파이프 라인으로는 관절 치료제 인 카티 라이프, 피부 치료제 인 케라 힐, 케라 힐-알로, 동물 실험 대체 인체 조직 모델, 대체 검사 서비스, 화장품 원료 인 스템 수, 엑소 좀 등이 있습니다.

-회사 실적

2020 년 3 월은 전년 동기 대비 별도 매출액 26.6 % 감소, 영업 손실 353.9 % 증가, 순손실 2018.5 % 증가했습니다.

전년 동기 대비 세포 치료제, 줄기 수 등 제품 판매가 감소하여 감소

전체적인 최상위 라인에서 쉽게. 반면 인건비와 R & D 비용이 증가하고 운영 손실이 증가했습니다.

카티 라이프는 2019 년 제품 승인을 받아 OECD TG에 인체 조직 모델을 등록했으며, 2020 년 1 월 문둥이 파마와 위탁 판매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주식을 추천하는 글이 아니라 개인적으로 분석해 본 정보를 정리한 글입니다. 투자 시 활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조회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배당금

언택트 관련주 네이버, 카카오 주가 전망, 배당금 2가지 팁

의류 관련주 3종목 간단 정리

 

대체육 관련주 및 주가, 주식, 대장주를 공유해드렸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