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직장인 우대 신용대출 조건, 한도, 금리 정리 1편

대구은행 직장인 우대 신용대출

대구은행 직장인 우대 신용대출

대구은행 직장인 우대 신용대출대출

개인신용으로 대출이 가능한 신용대출과 아파트, 주택 등 담보를 제공하고 받을 수 있는 담보대출이 있습니다.

담보대출은 대출 한도와 이자 면에서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적절한 담보가 없으면 신용 대출을 받게 됩니다.
여러 상업 은행은 직업 또는 직업별로 다양한 신용 대출 상품을 지원합니다.

직장인의 경우 신용등급에 큰 문제가 없다면 신용대출을 받기 어렵지 않습니다.

다만, 신용등급이 낮을 경우 대출상품 선택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므로, 정기적인 금융거래를 위해서는 현명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오늘은 대구은행 직장인 우대 신용대출 상품의 자격, 한도, 금리, 상환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구은행 직장인 우대 신용대출]

대구은행 직장인 우대 신용대출 상품은 외부감사법인에 상장 또는 재직 중인 고객에게 대출한도 및 금리를 우대해주는 대출상품입니다.

정책자금 관련글

>  소액대출 가능한곳
>  정부지원 대출 종류
>  초저금리 대출 확인
>  통신등급 대출

대출 자격, 한도, 기간, 상환방법

▶ 대출대상

– 정규직으로 상장법인, 코스닥 상장법인, 금감원 등록법인, 외부감사법인에서 1년 이상 근무한 자로서 급여를 대구은행으로 이체하거나 급여이체를 신청한 자(포함 정규직)

▶ 대출한도

– 최대 1억 2천만 원

※ 대구은행 신용등급, 소득금액, 기존 신용대출 보유량에 따른 차등적용
▶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 만기상환 : 1년(최대 5년까지 연장 가능)

– 원금 균등분할상환 : 1년~5년 이내

– 통장 대출 : 1년 (최대 5년까지 연장 가능)

※통장 대출의 경우 대출거래를 만기일 이내에 입금하시면 자유롭게 상환하실 수 있습니다. 계약을 해지하려면 은행에 요청해야 합니다.

대출 금리, 인지세

▶ 대출금리

– 대출기간 1년, 신용등급 1 기준

대구은행 홈페이지 참고

▶ 우대금리

(가) 지점장 전액 감면율 : 지점장 전액 감면율 : 지점장의 권한에 따라 기준 이자율과 가산금리로 산정한 이율을 감면하는 것을 말합니다.

(나) 부대거래 감면 이자율 : 기준 이자율로 산정한 이율과 차주의 거래실적 등에 따라 산정한 이율을 감면하는 것을 말합니다. 새로운, 교체, 갱신 및 연기의 시간.)

① 신용카드 신규가입 고객 또는 최근 6개월 이내 신규 이용금액 200만 원 이상 고객 : 연 0.1%

② 급여이체 고객 또는 신용카드 가맹점 입출금 고객(신규 고객 포함) : 연 0.2%

③ 리테일 우수고객 우대 서비스 가이드라인 상위 고객 : 연 0.2%

※최상급 고객: 0.1% p / 골드/로열 고객: 0.2% p

④ 아파트 관리비/공과금 자동이체 3회 이상 고객(신규 고객 포함) : 연 0.2%

⑤ 월 납입금 20만 원 이상 고객 : 연 0.2% p

⑥ 최근 3개월간 입출금 평균잔액이 30만 원 이상인 고객 : 연 0.1%

▶ 조기상환 수수료

– 선납 금액 X 선납 수수료율 X 잔여일 수(대출기간 – 경과기간) ÷ 대출기간(일수)

다만, 대출기간이 3년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중도상환 수수료가 부과되는 대출기간은 3년으로 합니다.

※ 중도상환 수수료율(고정금리: 1.00%, 변동금리: 0.90%)

서류, 주의점

▶ 구비서류

신분증, 주민등록등본/초록, 재직증명서(재직증명서 등), 소득증명서(급여 및 원천징수 영수증, 급여명세서, 급여통장 등)
자세한 서류는 가까운 영업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주의점

금융기관 신용정보 관리 대상이거나 대구은행이 정한 대출기준에 미달하는 경우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대출금의 상환이나 이자지급이 지연되는 경우 연체이자가 부과되며, 은행의 신용거래 기본약관에 의거하여 고객의 재산 및 신용에 불리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휴일에는 원금 또는 이자를 상환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을 전액 상환하지 않거나 만기 후 기한을 연장하지 않을 경우 은행 대출 기본약관에 따라 기한의 이익이 상실되며, 대출잔액 지연에 대한 보상은 청구. 연체가 계속될 경우 연체기간에 따라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및 [신용정보관리계약]에 의거 신용불량자로 등록되어 금전적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연관성 높은 글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모바일 간편대출 스마트폰만 있으면 바로!

대구은행 직장인 우대 신용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