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켈 관련주 및 수혜주 TOP5 간편 정리 1편

니켈 관련주

니켈 관련주

 

하나니켈 1호 (니켈 관련주)

하나니켈 2호 (니켈 관련주)

황금 에스티 (니켈 관련)

– 회사 소개

회사는 2009 년 4 월 2 일에 설립되었으며 2009 년 10 월 29 일에 증권 시장에 상장되었습니다.

주요 비즈니스 부문 중 철강 부문에서 강철 부문은 중화 산업의 발전 및 업계의 환경 문제에 관심이 있는 것으로 간주되어 사용 범위를 증가시켜 성장 잠재력을 초래합니다.

건설 부문에서는 사회적 오버 헤드의 효과로 정부의 공공 인프라 사업을 통해 사회를 확대하는 효과와 함께 민간 부문의 주식의 몫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 기업 성과

2019 년 9 월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이 1.4 % 와 24.4 % 감소했으며 순이익은 107.3 % 입니다.

영업 이익은 판매 및 판매 비율 및 관리 수수료로 인해 영업 이익을 줄이고 판매의 매출을 줄이고 판매 감소를 줄입니다.

회사의 철강 부서 기술 및 노하우가 접목되면 비용면에서 명확한 이점을 확보할 수 있어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기 위해 고부가가치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코센 (니켈 관련주)

– 회사 소개

이 회사는 1974 년 3 월 25 일에 설립되었으며 1990 년 7 월 27 일에 상장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철강 제품 제조업 사업에 참여하고 있으며 자회사를 통해 의료 기기 사업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동사가 동사가 종사하는 스테인리스 스틸 파이프 프로젝트는 특히 건설, 조선 및 식물 산업에서 업계 경제 변동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계절 편차도 존재합니다.

– 기업 성과

2019 년 9 월 연결 연결의 매출은 6.6 % 증가한 영업 이익 감소, 순손실은 2298.1 % 증가했습니다.

매출액은 약간 증가했지만 영업 이익은 판매비 및 관리 비용이 증가함에 따라 영업 이익이 증가합니다.

과거에 판매 및 판매를 기반으로 판매 및 판매는 판매 변수 및 판매의 위험에 취약하지만 자신의 대규모 고객 가정과 함께 판매 변동성을 안정화시켜서 판매 변동성을 안정화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대비엔지스틸 (니켈 관련주)

– 회사 소개

이 회사는 1966 년 4 월 7 일 Samyang Special Steel Co., Ltd.로 설립되었으며 1987 년 3 월 24 일에 증권 시장에 상장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스테인리스 스틸 플레이트의 판매의 약 97 %를 차지하는 스테인리스 스틸 콜드 스틸 플레이트 제조업체입니다.

스테인리스 스틸 냉간 압연을 통해 스테인리스 스틸 냉간 압연을 생산하기 위해 원료로 압연합니다. 생산 능력은 연간 2,000 톤이며 한국에서 2 명이 있으며 국내 시장의 약 25 %를 차지합니다.

– 기업 성과

2019 년 9 월, 통합 고려력, 2.1 % 증가, 영업 이익은 21.8 % 감소했으며 순이익은 16.5 % 감소했습니다.

대조적으로 매출액은 매출 증가 및 SG 및 비용 증가에 따라 영업 이익이 줄어듭니다.

우리는 제품 개발 단계에서 완성된 자동차와 긴밀한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미래의 수요에 대한 향후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환경 친화적인 자동차 업체 개발에 중점을 둡니다.

주식 종목에 대한 추천이 아닌 객관적인 정보에 제 의견을 조금 첨부하였으니 투자 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언택트 관련주 네이버, 카카오 주가 전망, 배당금 2가지 팁

의류 관련주 3종목 간단 정리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조회 이렇게 하자 1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배당금

 

니켈 관련주를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