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조건, 한도, 금리 정리 1편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은행은 소득과 직업이 없어도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신개념 긴급대출 상품을 출시합니다. 오늘은 농협은행 무직자 비상금 대출 신청자격, 대출한도, 대출기간, 대출금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 대출 신청자격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 대출은 만 19세 이상이면 일정 조건만 충족하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긴급 대출 상품입니다.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 대출 신청자는 만 19세 이상, 통신 등급 9점 이하인 사람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통신 등급은 이동통신 3사(SKT, KT, LG U+)의 고객등급입니다.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커뮤니케이션 등급이 9급 이내이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위 3개 통신사 외 저가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통신 등급 산정이 어렵습니다.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상환기간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은 원리금 균등분할 방식으로 1년에 걸쳐 상환합니다.

이자만 지급하는 유예기간은 별도로 부여하거나 연장할 수 없으므로 정해진 기간 내에 성실히 대출금을 상환하시기 바랍니다.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한도 안내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은 최소 50만 원부터 최대 300만 원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최종 결정 한도는 신용등급에 따라 상이할 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안내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의 금리는 금융채에 대해 12개월 고정금리로 제공되며, 추가 금리와 우대금리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최종적으로 결정됩니다.

연 3.55%부터 적용 가능하나, 실제 적용되는 이율은 신청자의 상환능력, 신용등급, 기존 부채 등을 고려하여 개인별로 상이하게 설정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안내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에 대한 주의사항은 위에서 말씀드렸지만 다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대출 가능금액은 농협은행 및 기타 금융기관의 기존 대출규모에 따라 감액 또는 감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용관리 정보 등록 및 농협은행 대출심사 기준에 따라 대출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본인인증은 대출신청 단계에서 이루어지며, 휴대폰이 본인 명의가 아닐 경우 다음 단계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대출 신청 기간은 평일, 공휴일, 주말을 포함하여 00:30~24:00입니다.

지금까지 무직자, 대학생, 주부들이 신청할 수 있는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 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농협 경락잔금대출 조건, 금리, 한도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자, 진행절차, 제출서류

정부지원 농협 NH새희망홀씨 자격, 서류

시티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자격, 조건,금리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조건, 금리 3가지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자격, 조건, 금리 3가지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및 조건, 한도, 금리를 알려드렸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