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소상공인대출 긴급 지원대출 금리, 조건 1편

기업은행 소상공인대출

기업은행 소상공인대출

 

IBK 소상공인 대출 코로나 특별지원 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요 은행들은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연 2%의 금리로 대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금융위원회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한 금융지원 프로그램입니다.

높은 이자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여파로 소상공인 대출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중 소상공인 금융지원의 중심에 있는 기업은행은 코로나19 여파로 특별대출 규모를 4배 이상 늘렸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기술보증기금의 보증대출에 대해서는 평가를 완화하여 대출 대상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소상공인 대출 외에도 소상공인 특별지원 대출인 해내리 대출과 기존 소상공인 대출에 대한 예산을 대폭 확대했습니다.

 

기업은행 소상공인대출

기업은행 소상공인대출은 신용등급 1~6등급의 소상공인을 위한 대출입니다.

신용등급이 4 미만인 경우 중소기업 진흥공단 긴급대출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금리는 연 1.5%, 최대 3000만 원입니다.

대출보증업무에서 심사과정의 부담을 덜기 위해 기업은행 소상공인 대출은 보증심사 및 집행과정을 단축하기 위해 심사업무를 지역신용보증재단에 임시 위탁하여 최대 5일 이내에 집행할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초저금리 대출을 받은 사업체를 대상으로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소상공인을 위한 초저금리 비대면 연장 신청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점 방문 없이 비대면 채널을 통해 기간 연장 절차를 지원합니다.

IBK BOX, i-ONE BANK, i-small 소상공인, ARS(1566-0081) 또는 IBK 인터넷뱅킹 사업자 스마트 대출 계약기간 신청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거래시간은 평일 9:00 ~ 16:00입니다.

 

기업은행 소상공인대출 해내리대출

기업은행 소상공인대출 해내리대출은 상시 10인 미만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합니다.

단, 부동산 임대업은 제외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출금리는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신용등급, 업종, 연매출 등을 종합하여 최대한도를 결정합니다.

대출기간은 운전자본 최대 5년, 시설자금 최대 15년입니다.

 

i-ONE 소상공인 보증부대출

i-ONE 소상공인 보증부대출은 인터넷 또는 모바일뱅킹 전용 상품으로 사업자 명의로 가입하고 3개월 이상 사업자등록을 한 신용등급 6점 이상인 기업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신용등급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며, 1·2등급은 최고 2000만 원, 3·4등급은 1500만 원, 5~6등급은 1000만 원입니다.

인터넷이나 모바일 매체를 통해 비교적 저리의 대출을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업은행 소상공인대출 희망대출

기업은행 소상공인대출 희망대출은 신용보증재단의 특별보증을 받아야만 받을 수 있는 대출입니다.

1년 이상 사업을 하고 BC카드를 포함해 5개 이상의 신용카드사 가맹점을 등록했다면 대출 대상입니다.

금리와 한도는 신용등급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대출 기간은 5년 이내입니다.

소상공인 희망대출은 거액 상환 부담을 덜어주고, BC카드에서 발생한 판매금액으로 대출금을 상환합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기업은행 소상공인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