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 기업은행 서민대출 새희망홀씨 자격, 조건, 금리, 한도 3탄

기업은행 서민대출

기업은행 서민대출

기업은행 서민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기업은행의 저소득 대출, 새희망홀씨, 디딤돌은 저소득 저신용 저소득층을 위한 대표적인 금융 상품으로, 대출이 어려운 사람들에게 한 금융권에서 저금리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과거에는 신용 대출을 받기가 매우 어려웠고 이자율도 싸지 않았지만 대부분은 담보대출이나 고금리 상품을 사용했습니다.

최근 신용 대출 한도가 많이 낮아져 신용 등급이 낮고 소득이 낮은 상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의 범위가 확대됨에 따라 수많은 대출 상품 중에서 가장 적합한 상품을 찾는 것이 중요해졌습니다.

기업은행 서민대출 상품별 조건과 이자율 / 한도를 살펴보겠습니다.

IBK 새희망홀씨

IBK 새희망홀씨는 신용 등급에 관계없이 연소득 4,500 만원 이하 ~ 3,500만 원에 대해 신용 등급 6 ~ 10, 신용 등급에 관계없이 3,500만 이하의 신용 등급을 가져야 합니다.

사업자 등록증 소지자 없이 현장 방문을 통해 생계형 사업이 확인되면 생계형으로 간주하고, 상근 10 명 미만 소기업에서 1 년 이상 소기업에 근무한 경우 IBK와 거래하는 근로자는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파산, 고용 보험료 체납, 회생, 파산 등 신용 회복 지원, 은행 연맹 신용 정보 전산망에서 3 개월 이상 연체, 대출 또는 신용 카드 체납자 대출 신청일, 파산, 대위, 재정 주문 방해 정보, 고용 보험료 체납, 회생 또는 파산. 기재되어있는 정보는 빌릴 수 없습니다.

대출 금리는 고정 금리의 경우 연 2.9 % 에서 9 %, 변동 금리의 경우 연 2.97 % 에서 9.5 % 입니다.

취약 계층의 우대 금리는 1.2 %까지입니다.

연체 없는 성실 상환 시 매년 0.3 % 이자율 인하가 자동 적용됩니다.

상환 방법은 유예 기간이 없는 균등 할부 상환 방법입니다.

중간 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지원서 등록 방법은 지점 방문을 통해 가능하며, 구비 서류는 재직 증명서, 소득 증명, 신분증입니다.

IBK 징검다리론

IBK 징검다리론은 일반인 4 대 대출 상품인 새희망홀씨, 바꿔드림 론, 햇살론, 미소금융을 전액 상환했거나 새희망홀씨가 햇살론을 2 회 이상 사용하신 고객입니다.

단, 긴급 생계 대출, 상각, 매각 한 고객은 제외됩니다.

대출 신청일 기준으로 신용 등급이 1 ~ 5 학년 이내이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고정 금리의 경우 연 3.21 % 에서% 에서 연 9 %, 변동 금리의 경우 연 3.1 % 에서 9 % 입니다.

재정 취약 계층에 대한 우대 금리는 최대 1 % 우대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한도액은 연소득 범위 내이며 최대 3 천만 원입니다.

모든 금융 기관의 신용 대출 금액, 현금 서비스 잔액, 바꿔드림 론 잔액, 햇살론 대출만큼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5 년이며, 연기 기간은 1 년 이내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중개 상환 수수료가 없으며 이자율 인하 청구가 가능하므로 소득이나 신용 등급이 변경되면 이자율 인하가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기업은행 서민 대출, 새희망홀씨, 디딤돌 대출, 이자율 / 한도 등을 살펴보았습니다.

최대 대출을 받지 않는 편이 낫다고 걱정하는 분들이 많지만 대출 금리가 매우 낮고 연체 없이 대출을 상환하면 신용 등급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므로 신용도에 심각한 문제가 없으며 신용 대출을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우 유리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 절차, 서류 간단 정리

정부지원 하나은행 중금리 사잇돌대출 자격, 조건, 금리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자격, 한도, 금리 4가지 팁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신청자격 및 조건, 금리 3가지

하나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금리, 한도 팁

기업은행 서민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을 전달해드렸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